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X소나타 콜라보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 돌아와써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휴기간 내내 엄청 먹긴 했나보네요,,,ㅎ

점심에 샐러드만 먹었는데도 좀 허기지긴 한데 그렇게 음식생각이 많이 들지는 않는걸보니,,,ㅎㅎㅎ

진짜 배고픈적이 없었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명절엔 자기 전까지 먹는게 국룰아닌가요ㅎ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소식으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소나타의 콜라보!
소나타N라인 카트가 업데이트 되었죠?

그래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소나타와의 콜라보를 기념하기 위해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더라구요!
이벤트 총정리를 통해 어떤 내용들이 있을지 같이 확인해보도록 하자구요~!~ㅎㅎ

그럼 첫번쨰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소나타의 콜라보 아이템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콜라보 이벤트 기간인 10월 18일까지만,

소나타와의 한정판 콜라보아이템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소나타의 콜라보 아이템은 3종이 있는데요,

첫번쨰는 우선 소나타 N라인 카트가 되겠죠?ㅎㅎㅎㅎ

오 진짜 소나타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즐기면 느낌 새로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다음은?

 

 

N 라인 번호판과 풍선이 있는데,

번호판과 풍선은 아무래도 카트에 밀려 눈에 잘 안들어오게 되네요,,,ㅎ

빨간색 카트가 너무 찰떡이지 않나요?ㅎㅎㅎㅎ

 

그다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의 콜라보 이벤트 두번쨰는?

 

 

소나타 N라인 카트 인증하신 후 치킨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인스타그램에 인증해주시면 100분께 오랜기간 저의 최애치킨이기도한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을 드린다고 합니당,,,

물론 콜라도 함꼐요!
해당 콜라보 이벤트도 10월 18일까지 참여가능하고,

치킨 당첨자는 10월 23일에 안내를 해드린다고하네요!ㅎㅎㅎㅎ

치킨시켜서 도착하기 전까지 딱 카러플 한다고 생각하면 기분 좋네여,,,ㅎ

그럼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퀘스트를 통해서 소나타 N라인 카트를 획득해주신 후,

타고있는 장면을 캡쳐해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주시면 되는데요,

필수 해시태그가 있어요!
위의 사진과 같이 4가지가 있답니다!ㅎㅎㅎ

저는 소나타가 아무래도 편해서 그렇게 썼지만, 쏘나타로 적어주셔야 맞는거같아요!ㅎㅎㅎㅎ

저도 이거 참여하고 치킨 뜯어야겠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 소식을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간만의 일상이라 그런가 뭔가 적응은 안되지만 시간은 빨리가네용,,,

오늘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