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추석기념 월묘코인상점에서 월묘방석, 만월 대미지 스킨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어제부터 행복한 연휴의 시작이었는데, 여러분들께서는 재미있게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용!
추석이니까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고, 못봤던 친구도 만나시고, 가족들과 함께 시간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ㅎ

이제 할거 없을땐 게임도 좀 하시구?ㅎㅎㅎ

저는 이번 추석엔 가족들과 함께 놀러가기러해서 모바일게임을 주로 하게될거 같은데요,,,ㅎ

메이플스토리m의 추석기념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월묘코인상점에서 월묘방석, 만월 대미지 스킨 등 다양한 보상을 얻으실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m의 추석이벤트,,,!
월묘코인상점 아이템을 알아보기 전에, 우선 월묘코인 획득방법을 알아봅시다!ㅎㅎㅎ

월묘 구출 대작전 이벤트로 코인을 얻으실 수 있는데,

10월 14일까지 진행됩니다!

 

 

월묘 구출 대작전의 인원제한은 1명이고, 1일에 티켓 3장이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이용방법을 확인해봐요~!

메이플스토리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난이도를 선택하신 후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데요

난이도는 일반과 어려움 두가지 입니다!
어려움은 고른다고 바로 입장하실 수 있는게 아니라,

일반에서 10,000점 이상 획득하셔야 입장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입장하셨으면 본격적으로 월묘 코인을 얻기 위해 플레이하셔야겠죠?

공격과 점프를 적당 히 활용해 60초 안에 월묘를 구출해주시면 됩니다!
일반은 10마리, 어려움은 20마리를 구출해주시면 되요!
이렇게 해당 미니게임을 클리어 해주셨다면, 획득 점수에 따른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이플스토리m에서 말하는 점수 계산법은 다음과 같은데요,

월묘 구출 수에 따라 점수를 얻으실 수 있고,

몬스터 처치 수에 따라 또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클리어 성공 및 점수를 활용해 월묘 코인을 받아서

추석 기념 상점을 통해 보상을 받으시면 되겠죠?ㅎㅎㅎ

그리고 참고사항으로 결과에 상관없이 결과 팝업 확인 전 던전에서 나가기하시면

클리어보상을 획득하실 수 없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메이플스토리m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추석 이벤트 상점을 구경하러가자구요~
10월 15일까지 이용
하실 수 있답니다!

 

 

상점에서 만나실 수 있는 아이템 리스트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ㅎㅎ

 

 

보름달 얼굴 의자, 보랏빛 만월 대미지 스킨, 월묘방석 4종의 모습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표를 참고해 필요 코인개수 및 기간제, 창고 이동/보관, 구매제한과 같은 속성을 확인하신 후,

메이플스토리m 추석기념 월묘코인상점에서 플렉스하세요!

그럼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고,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랄게요~~
여러분 월요일에 만나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