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세시마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점심 맛점 하셨나용?ㅋㅋ 저는 주말에 너무 배터지게 먹었었나봐요,,,,ㅎ

오늘은 점심에 배도 안고파가지고 별로 안먹었어용,,,,ㅎ

이런날도 있어야죠,,,ㅎ

아 드디어 오늘 내일지나면 추석연휴 시작이네요,,,!
아니잇 정확히는 내일 저녁부터가 되겠쥬?ㅎㅎㅎㅎ

올해는 코로나땜에 명절에 가족분들 뵈러 타지가는걸 자제하는 분위기긴 한데,

저희집은 몇분만 타지 사시고, 거의 같은 지역에 살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갓집은 옆옆 아파트이고, 친가는 차타고 20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명절이라고 차막힘을 느껴본적이 살면서 거의 없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오늘은 바람의나라 연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바람의나라 연에 얼마전에 신규지역 세시마을이 업데이트 되었었죠?

세시마을은 바람의나라 연에서 추석 이벤트 수행하거나, 어쨋든

추석 관련 무언가를 수행할 수 있는 신규지역인데요,

세시마을 업데이트 기념으로 바람의나라 연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소원을 말해주시기 바람' 안내를 도와드릴게여~

9월 25일부터 오픈했었고, 10월 4일까지 참여가능한 이벤트 입니다!

즉, 추석 연휴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는거죠?

 

 

세시마을 달맞이 고개에서 소원을 빌고 캡쳐화면을 따서 커뮤니티 소원을 말해봐 게시판에 등록해주시면 되는데,

사진에 나와있듯 제목양식과 내용양식을 꼭 준수해주세여!
그리고 소원 내용과 지도가 보이도록 캡쳐를 해주셔야한다고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람의나라 연에서 준비한 선물은?

 

 

떡쇠네 뚝심 패키지를 100분께 드린다고 하는데요,

뚝심, 프라임 캔햄은 물론 들어가있고

바람의나라 연 미니 전통 놀이 세트와 떡쇠의 스페셜 쿠폰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햄과 쿠폰을 모두 획득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다음 세시마을에서 진행 가능한 두번쨰 이벤트,,!

이번엔 10월 7일까지 획득가능하네용!ㅋㅋㅋㅋ

주관식 문제의 정답을 바람의나라 연 커뮤니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무휼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지만, 평생 그리워한 사람과

세시마을 명경사 선불당 주인공인데, 정답은 한글자라고 합니다!
이 두가지 힌트를 참고해 정답을 맞춰주세요!

 

 

그럼 보상으로 구글 기프트카드 15,000원짜리 핀번호를 20분께 드린다고 합니다!

이벤트 중복참여 시 최초 1회만 참여로 인정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고,

나머지 유의사항도 사진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세시마을 업데이트 기념으로 10월 8일까지는 송편 빚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더더욱 좋을거 같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아이템 시세와 다양한 게임 소식이 궁금하다면?

 

클릭해주세요!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