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1주년 기념 연금술사 업데이트, 사전예약 보상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번엔 금요일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입니다!ㅎㅎㅎㅎ

핳,,, 정말 시간 빨리가네요 벌써 2시 반이라닛,,,,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이번 주말에 놀러갈 생각이었는데 결국 못가게 되는군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는 그냥 집에서 쉬어야겠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쉬지도 못하겠네요,,,ㅎ 오랫만에 열심히 방청소를 해야하니까,,ㅎ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 게임 소식은 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의 소식입니다!ㅎㅎㅎㅎ

 

 

달빛조각사 진짜 오랫만에 전해드리는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

어느덧 번써 1주년을 맞이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1주년 기념으로 골든수확제 사전예약을 진행하더라구요?

이번 1주년 업데이트로 달빛조각사에서는 연금술사 등 여러 내용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업데이트 내용 및 사전예약 보상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 먼저 달빛조각사 1주년 기념 골든수확제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우선 전해드리겠습니다!

 

 

신규직업 연금술사가 아무래도 가장 핵심이겠죠?ㅎㅎㅎ

오 무척 늠름해보이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연금술사에 대한 내용은 아직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페이지를 보니

 정확히 뜬게 없어서 안내를 도와드리지 못하지만,

업데이트 되는대로 추가적으로 연금술사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달빛조각사가 1주년이 된만큼 새로운 서버를 기다리실 분들이 많이 계셨을텐데,

신규서버도 오픈한다고해용!ㅎㅎㅎㅎ

그리고 1주년 기념으로 사전예약 대형 보상도 준비되어있다고하니,

1주년 업데이트 골든수확제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럼 사전예약 보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전예약은 어제인 9월 24일부터 1주년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고,

사전예약 시 현금 10만원 상당의 엄청난 아이템 보상을 드리고,

친구초대 보상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달빛조각사 게임 속의 이모티콘을 이제 카카오톡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달조티콘을 1주년 업데이트 후 받아보세요!
사전예약 보상 ㄹㅇ 혜자죠?ㅎㅎㅎㅎㅎ

 

 

그럼 전야제 이벤트 3종세트도 전해드리겠습니다!
달빛조각사 신규복귀 유저분들께서는 접속만하셔도 전설 장비를 풀세트로 받으실 수 있고,

다함께 힘을모아 골드를 모으고 미션 달성도에 따라서 특별한 보상을 즉시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규서버 오픈 후 캐릭터 순위 50위까지는 빨간나비를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신규직업 연금술사, 신규서버 등의 혜자로운 업데이트 덕에

 오랫만에 달빛조각사를 찾아주실 신규복귀 플레이어 여러분들께서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는데,

모험 가이드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가이드로 빠르게 적응해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