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레드 공성전 용병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 혜택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

흐핳,,, 넘나 배가 고프네요,, 오늘 저녁엔 오랫만에 닭가슴살먹어야겠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에 햄버거를 먹는 바람에 저녁은 닭가슴살을 어쩔 수 없이,,,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에오스레드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 안내를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에오스레드는 곧 공선전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그게 바로 용병 업데이트입니다!

에오스레드 공성전 용병 업데이트를 맞아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쿠폰 혜택을 드리는데,

어떤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을지 함꼐 알아보도록해요!
아, 그리고 에오스레드의 공성전 용병 업데이트는 10월 23일에 진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사전예약은 10월 21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

아직 2주정도 기간 여유가 있네용!

사전예약 쿠폰 보상으로는 마룬의 복구 주문서 + 로제의 붉은 주문서 + 찬란한 양피지 + 용병 육성 지원품 상자를 드리나봅니다!

그럼 추가적으로 에오스레드에서 준비한 사전예약 보상인

마룬/로제의 복구 주문서는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공성전 용병 업데이트로 새로워진만큼 참여하실 플레이어분들의 전력 강화를 위해

 강화 실패 장비를 복구할 수 있는 주문서가 바로 마룬의 복구 주문서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로제의 붉은 복구 주문서는 장신구를 다시 복구할 수 있는 주문서라고 하는데요?

더 상세히 알아보자면,

 

 

마룬의 복구 주문서는 19년 8월 28일부터 20년 10월 5일까지 강화에 실패한

 희귀등급 이상인 무기, 방어구, 무료 장신구 중 1개를 복구시켜드린다고하는데요,

공성전 용병 업데이트 이후 문자로 쿠폰번호를 발송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복구를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빛나는 방어구 강화 주문서로 제작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로제의 붉은 복구 주문서는 강화에 실패한 유료 장신구 중 1개를 복구해드리고,

획득하신 아이템은 11월 12일 에오스레드 점검 후부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공성전 용병 업데이트 사전예약하시고, 쿠폰까지 받고 에오스레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랄게요!~~~

 

오늘 하루도 어느덧 끝난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아직 저녁도 안먹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하 배고파서 지금 정신이 하나도 없는 상태같아요,,, 얼른 시간이 지나서 입에 뭐라도 좀 넣고싶네요,,,,ㅎ

그럼 오늘의 게임소식은 여기서 마치고, 저는 내일 금요일같은 마음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 남은 하루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