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업데이트 할로윈 축제의 불꽃 이벤트 시작

안녕하세용 ㅎㅎㅎㅎ 짱구에요 >< ㅎㅎㅎㅎㅎ 

오늘은 수요일 ~ 오늘 하루도 점점 끝나가는데요.. 어떤 하루였는지 기억도 안나게

바쁘게 지나갔던것 같습니다... 이웃님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ㅎㅎㅎ

10월의 마지막 무렵을 맞아 게임사들이 점점 할로윈 이벤트를 하나둘 씩 내놓고 있네요


역시 10월 하면 이 재미로 게임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리니지2m 업데이트 !

할로윈 축제의 불꽃 이벤트 소식 !!!!!

어떤 내용의 리니지2m 업데이트 이벤트인지 안알아 볼수 없겠죠 ~?





리니지2m 업데이트 할로윈 축제의 불꽃.


축제의 전야를 알리는 할로윈 축제의 불꽃을 물리치고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 인데요.


이벤트는 2020년 10월 21일 수요일 부터 2020년 11월 04일 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 내용은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월요일 ~ 토요일 12시 30분, 20시 30분 총 2회

'할로윈 축제의 불꽃' 이 등장합니다 (일요일은 제외입니다!)

기란, 오렌, 아덴 영지의 총 3개 지역에 등장하며, 등장 시간에 따라 장소가 다른데요.




메마른 불티, 번져가는 불티, 할로윈 축제의 불꽃을 처치하면 경험치와 아데나

그리고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할로윈 축제의 불꽃 보스 처치 기여시 100% 확률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메마른 불티, 번져가는 불티 처치 시 정령탄(각인)과 확률적으로 기란, 오렌, 아덴 집혼석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할로윈 축제의 불꽃 처치시 획득 할 수 있는 보상 아이템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



할로윈 축제의 불꽃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보상입니다.


축제의 불꽃 결정과 할로윈 행운의 캔디인데요, 100% 획득할 수 있는

반짝이는 골동품(각인) 과 신탁의 증표 도 있지만


네잎클로버, 무기 강화주문서, 방어구 강화주문서, 장신구 강화 주문서,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 축복받은 방어구 강화 주문서,

축복받은 장신구 강화주문서 와 같이 확률적으로 1종을 획득하는

아이템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그럼 메마른 불티와 번져가는불티 처치시 획득 보상도 알아볼게요.




우선 메마른 불티를 처치했을 시에는 정령탄을 100% 드랍하며

집혼석 기란 I, II, III 와 집혼석 아덴 I, II 는 확률적으로 드랍 됩니다.


번져가는 불티를 처치했을 시에는 역시 정령탄을 100% 드랍하며


집혼석 오렌 I, II, III IV, V 를 확률 적으로 드랍합니다.




주의사항도 한번 읽어봐야겠네요!

이런 이벤트 참여할 때는 주의사항까지 꼼꼼하게 읽어주는 센스 ~!


여기까지 리니지2m 업데이트 할로윈 축제의 붗꽃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역시 할로윈 이벤트는 다 즐거운 것 같습니다.. 저도할로윈 때 재미있게

놀았던 기억이 있는데 올해는 코로나 19 때문(?) 에 물거품이 되고 말았네요 ㅠㅠ....

친구들과 만나서 신나게 놀지는 못하겠지만, 게임속에서라도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시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리니지2m 아이템 시세 궁금하다면? 매니아에서 확인해보세요!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