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여프리스트 진각성 업데이트 스킬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다음으로 전해드릴 게임 소식은?

던전앤파이터의 업데이트 소식인데요?ㅎㅎㅎㅎ

최근에 던전앤파이터 여프리스트가 진각성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해서

함께 스킬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우선 진각성 업데이트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안내를 도와드리자면,

100레벨 달성한 후 특정 퀘스트를 완료 시 각 직업별로 진각성을 달성할 수 있고, 스킬 습득이 가능합니다!
던전앤파이터 여프리스트 진각성 스킬은 진각성의 실마리를 획득해 1차 각성기와 2차각성기 중

선택한 스킬 1개의 공격력이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그럼 여프리스트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얻으실 수 있는 스킬을 확인해보자구요!

 

던전앤파이터 진 크루세이더 스킬을 먼저 확인해보겠습니다~!

사진 속 표에는 95레벨 스킬도 있지만, 저는 100레벨 진각성 스킬만 언급하고,

나머지는 사진으로 봐주세용!

 

 

던전앤파이터 진 크루세이더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얻으실 수 있는 100레벨 스킬은 '라우스 디 안젤루스'

대천사 사피엘로 강림해 7대 천사와 천상에서 찬가를 올리며,

발동스킬은 위에서 안내한 바와 같이 등록한 각성기에 따라 상이하다고 합니다!

 

 

던전앤파이터의 두번째 여프리스트는 진 이단심판관인데요,

진각성 업데이트를 통해 '무간연옥 : 속죄의 제단' 스킬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나약함을 모두 털어내고자 속세의 제단에 올라 기도를 하고, 하늘로 올려지는데

이후엔 자신의 몸 속에서 속죄의 성화를 일으켜 나약함과 모든 죄악을 불태워 정화한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약간 판타지스럽죠?

사진에서 확인하듯 약간 불의 느낌이 강렬하네요ㅋㅋㅋㅋ

 

 

던전앤파이터 여프리스트 세번쨰는 진 무녀입니다!

 

 

100레벨 달성하고 '천녀동화'라는 스킬을 얻으실 수 있는데,

무녀의 춤사위로 인해 신력이 있는 염추알들이 승천하고,

거대해져서 낙하한 후 지상에 있는 적들을 공격한다고 하는데요,

마지막으로 남은 염추알은 여의주가 되어서 신룡과 함께 공격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진 미스트리스가 있어요!ㅎㅎㅎ

 

 

100레벨 달성하신 후 '안식의 날개' 스킬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원죄의 늪으로 적을 인도한 후 미스트리스가 죄들을 흡수하게 되는데요,

흡수한 죄로 인해 날개가 독수리보다 더 거대해졌어요ㅋㅋㅋㅋ

그리고 꼬리형태로 이제 진 미스트리스를 덮고있는 듯한 외형을 띄게 되죠?

그게 세상을 뒤덮은걸 형상화 한다고 하네요?ㅋㅋㅋㅋ

그렇게 적들을 영원한 안식으로 인도한다고 하네요!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여프리스트 진각성 업데이트 기념으로 이벤트도 준비했다고하니

 공홈을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