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마일리지샵 시즌5 이용방법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군요!ㅋㅋㅋㅋㅋㅋ

아까 오전까지만 해도 진짜 넘나 피곤했었는데ㅋㅋㅋㅋ신기하게 오후에 초롱초롱해지네요ㅋㅋㅋㅋㅋ

이래서 주말에도 너무 늦게 일어나면 안되나봐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던전앤파이터의 소식으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통통하게 살찐 과일처럼, 모험가님의 아이템을 살찌워드리는 던전앤파이터의 마일리지샵!

어느덧 벌써 시즌5까지 왔네용ㅋㅋㅋㅋㅋㅋㅋ

던전과 세라샵을 통해 모아주신 마일리지를 마일리지샵을 통해 아이템으로 다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시즌5 기간은 11월 12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마일리지샵은 현재 시즌5가 진행 중인만큼 많은 모험가분들께서 참여하신 적이 있으실거 같은데,

 

 

그래도 처음 경험하시는 분들도 계실테니 안내를 도와드려야겠죠?

마일리지샵은 세라샵 > 마일리지샵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데,

딱 정해진기간에만 이용하실 수 있는거 알고계시죠?

그리고 매 시즌마다 아이템이 변경되고,

그렇기에 적립하신 마일리지도 해당 시즌 안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이번 시즌5 마일리지 삭제일은 11월 12일 오전 6시라고 하니 이용 시 꼭 참고해주시고,

 

 

쌓는 방법은 다들 알고계시죠?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이번 마일리지샵 시즌5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는 인기/신상 아이템을 구경해볼까요?

 

 

사용 시 3분간 강화 확률을 상승시키고, 강화의 비밀과 효과가 중복적용되는 '농축된 강화의 비밀'

사용 시 (붉은) 어비스 파편을 일정한 확률로 얻을 수 있는 '어비스 파편 주머니'

 

 

그리고 사용 시 무기, 악세서리, 특수장비를 선택해 해당 부위의 흑천의 권능 발현권을 획득할 수 있는 '흑천의 권능 발현권 선택상자'를!

마지막, 사용 시 각 테이베르스 방어구별로 시공의 능력 발현권을 획득할 수 있는 '시공의 능력 발현권 선택상자'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구성품 정보, 소모재료와 필요마일리지는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꼭 확인하셔야하는 사항을 확인해볼까요?

세라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하신 후에도 마일리지가 적립되는거 다들 아시죠?

인벤토리에서 구매확정 시점에 마일리지가 적립된다고 합니다!ㅎㅎ
세라샵 아이템의 경우에 이벤트성 아이템을 제외하고는 아이템별로 1%, 5%의 적립율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그밖에 나머지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을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

월요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