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 게렌의 마블을 통해 다이스 포션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하 이번주도 어느덧 금요일이 왔네요,,,!
은근히 시간이 빨리간다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

휴 이번주에 할일이 많았어서 빨리 갔나봐요,,, 흑흑 진짜,,,ㅠㅠㅠㅠ

이렇게 또 한주가 금방 가네요,,,, 금방 추석 오겠어요 ㅜㅜㅜㅜ

진짜 이대로 쭉 가면 금방 2021년 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한해가 정말 금방금방 가네요,,,ㅎㅋㅋㅋㅋㅋㅋ 올해 신정에 제가 뭘했는지도 정확히 기억나는데ㅋㅋㅋㅋㅋㅋ

휴,, 좀만 더디게 가면 좋겠네요!

그럼 이번주의 게임이야기는 마비노기영웅전의 이벤트로 마무리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게렌의 마블을 통해 주사위를 돌리고 푸짐한 보상 및 다이스 포션을 받으실 수 있는

마비노기영웅전의 해당 이벤트는 9월 24일 오전 9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상세히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해당 이벤트기간동안 마비노기영웅전에서 전해진 전투를 클리어하시면

붉게 물든 상자와 푸르게 물든 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상자는 일주일에 최대 14개까지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붉게 물든 배의 무덤과 붉게 물든 아율튼 전투를 완수하시면, 붉게 물든 상자를 받으실 수 있는데,

그 상자를 활용하셔서 전투 준비물 주사위와 큐미의 파티 회복 포션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60레벨 이상인 일반 전투를 완수하시면 푸르게 물든 상자를 받으실 수 있어요!
해당 상자를 사용하시면 전투 준비물 주사위와 다이스 포션 3종인

공격력, 밸런스, 크리티컬 중 랜덤으로 1종을 받으실 수 있는데,

다이스 포션은 10월 1일 오전 9시까지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위에서 언급한 주사위를 가지고, 게렌의 마블을 해볼까요?

 

 

그냥 부루마블처럼, 주사위를 굴리신 후 도착하는 지점의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여신의 가호, 큐미의 회복 포션, 다마스쿠스 강철을 비롯해 뉴에라 재료상자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뉴에라 재료상자 사용 시 뉴에라의 오브, 가죽, 강화석, 옷감 중 1종을 2개씩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위에서 언급한 푸르게 물든 상자 있잖아요?

일반전투에서 모두 얻으실 수 있는건 아니고, 60레벨 이상인 일반 전투를 완수하셔야하는데

제외되는 곳은 위의 사진 속 14개의 일반전투에서는 획득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마비노기영웅전 본 이벤트를 통해 얻으실 수 있는

다이스 포션 공격력, 밸런스, 크리티컬에 대한 설명도 사진에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서로 다른 다이스 포션은 중첩 불가능하다고하며,

사념의바다, 달의 이면, 모루위의 검에서는 다이스 포션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다고하니 알고계셔야겠네요~!
그럼 오늘의게임 안내를 마치고, 저는 월요일에 올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