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풀문파티 이벤트 공략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방금 전의 포스팅을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으로 전해드리려고 했지만,,,

그냥 날도 좋으니 좀 더 써야겠어요 하하핫,,,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늘 날씨 완전 좋네요,,,ㅎ

누가봐도 이건 가을날씨,, ㄹㅇ 천고마비의 계절입니당 하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놀러가서 운전을 많이 했는데 시골길에 코스모스가 많이 폈더라구요

그리고 벼가 완전 황금빛이여서 차타고 지나가는데 장관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황금빛 벼밭,,? 밭은 아니고 어쨋든 윈도우 배경화면같은 그런 느낌이었는데

 이런거보면 진짜 가을이 오긴 왔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엔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공략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 풀문파티 이벤트가 오픈했는데요?

명절이나 방학에 늘 커다란 이벤트가 오픈하쥬?

메이플스토리에서 추석 기념으로 풀문파티 이벤트를 오픈한 것이니 열심히 즐겨보자구요!

이벤트마다 기간은 상이하지만, 전체적으로 안내를 드리자면 10월 21일까지 진행됩니다!ㅋㅋㅋ

풀문파티 끝나고나면 이제 경량패딩 찾아입고 다닐 날씨가 오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

 

 

참여방법 안내를 도와드리자면,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풀문파티 요정학원 엘리넬의 특별한 초대' 퀘스트를 완료하신 후

 '보름달 아래'로 이동해서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그럼 풀문파티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구경해볼까요?

이바나 교장 쓰앵님과 달사탕을 찾을 수도 있고,

 

 

요정 도시가 준비한 게임을 플레이하신 후 별사탕을 얻어보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파이니가 준비한 마법 지팡이를 휘두르시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정 에포니가 준비한 미니게임으로 솜사탕도 얻으실 수 있는데,

달사탕, 별사탕, 솜사탕으로는 메이플스토리에서 이제 뭘 할 수 있을까요?

 

 

달사탕은 마법사 쿠디가 준비한 달빛 강화 상점을 통해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고,

솜사탕으로는 요정 우니의 치장아이템을 솜사탕 공방에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신 후 멋진 아이템으로 교환도 하고!!!
역시 추석 기념이여서 그런가 혜택이 살찐 과일같네요ㅎㅎㅎㅎㅎㅎ

그럼 열심히 참여해주실거쥬???

 

그럼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와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아매 이벤트 확인해보시고 거래 시 혜택받아보세요!

 

 

▲▲▲▲▲▲▲▲▲▲

위의 사진 클릭 후 구경가기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