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무협게임 추천! 신대무협 오픈이벤트 정리! 보상받고 즐겨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벌써 시간이 4시가 되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할 차례에요~

그럼 오늘의 끝은 신작무협게임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신대무협인데요,

레트로풍 그래팩을 바탕으로, 방대한 스케일의 콘텐츠와 끊임없이 펼쳐지는 전투를 통해,

마치 소설을 읽는 듯한 강력한 몰입도를 자랑해서 추천드리는 신작무협게임입니다~!

그럼 오픈이벤트도 한번 구경해봐야겠져?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신작무협추천게임!

신대무협, 정식오픈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갤럭시노트 10, 문상 등 푸짐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영!

 

 

먼저 오픈이벤트 첫번쨰입니다~!

레벨을 달성하면, 갤럭시노트10을 획득할 기회가 옵니다ㅎㅎ

신대무협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1월 21일까지이고, 보상의 주인공은 11월 25일에 발표한다고 하네용~!

 

 

신작무협게임 추천! 신대무협의 두번째 오픈이벤트는,

주사위 묻고 더블로 가!

게임에 접속하신 분들과 500황금 이상 충전하신 분들께 주사위 도전 기회를 드린다고 합니당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완주 보너스 아이템이 있는데 50칸까지 완주를 하게되면 귀속황금 500개, 황금의서 5개, 대형수련단 1개~!

이렇게 순서대로 회차별 보너스 아이템을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있구요!

마지막 오픈이벤트는 바로

 

 

 

공략왕입니다!

11월 21일까지 진행되고, 해당 기간동안 본인만의 공략법을 작성해주세요~!

최고의 공략왕을 선정해서 2000황금을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공략게시판에 제목은 [캐릭터명/서버명] 제목입력 양식을 지켜주셔야하고,

 

내용은 자유롭지만,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법 같은 공략을 올려주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신작무협게임으로 추천드리는 신대무협의 꿀같은 정보를

더욱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도 넣어드릴게요!ㅎㅎ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