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공식경기 참여하고 이벤트 상자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이제 얼추 방에 필요한게 뭐고, 뭘 사야할지 대략 다 결정했는데

생각보다 방꾸미는데 돈이 많이 들어가겠네요,,,ㅎ

그래도 이쁘게 꾸며서 오래오래 써야지,,!

2년에 한번정도는 이렇게 방구조 바꿔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너무 지겹고 불편한 부분들이 아무래도 생기다 보니까 어쩔 수 없는 느낌,,?

방에 조화 식물도 좀 둬서 생기를 줘야겠어욬ㅋㅋㅋㅋㅋ

저는 생화를 키우기엔 너무 관심이없어서,,, 진짜 안죽는다는 애들도 말라죽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물티슈로 먼지나 좀 닦아줘야지,,,

오늘 대략적인 실측을 좀 재고, 필요한거 사고 그렇게 진행해야겠습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피파온라인4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공식경기 참여하시고 이벤트 상자 받아보세요!

 

 

첫번째는 배치고사 클리어인데, 기간은 10월 24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하고,

최초 1회만 보상을 수령할 수 있어요!ㅎㅎㅎ

내용으로는? 이벤트 기간동안 2vs2 공식경기를 5회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피파온라인4에서 보상으로 2대2 공식경기 배치상자를 즉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두번째 이벤트는 일일 플레이인데, 기간은 위와 동일합니다~ㅎㅎㅎ

내용으로는 피파온라인4 해당 기간 동안 2vs2 공식경기를 1회 플레이 하시면, 보상으로 2대2 공식경기 플레이 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모두 다 아주 간단하죠?

이대로 가긴 아쉬우니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또하나의 선물!

바로 할로윈 이벤트 상자입니다~!

 

할로윈에 접속하시면 그냥 보상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ㅎㅎ

 

 

기간은 11월 6일까지 진행하고, 피파온라인4 접속시 2019 할로윈 유니폼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ㅎ

저는 그럼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