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14주년 이벤트, 개발자 감사제 3탄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닷!

이번주도 이렇게 반절이나 지나갔네요~!ㅎㅎ

저는 미니멀하게 살기는 이미 틀렸나봐요,,,

맥시멀한 사람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책상 버리기러 맘먹으니까 노트북 책상이 눈에 들어오다가  암체어가 눈에들어오네요,,

그럴바엔 책상을 안버리고 쓰는게 나을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마음을 고쳐먹었어요!

그럼 지금부터는 테일즈런너의 14주년 이벤트인 개발자 감사제, 마지막 3탄 소개를 해드릴게요~!

 

 

테일즈런너에서 14주년을 맞이해 개발자 감사제에서 보게된 새로운 맵들을 잘 즐기고 계시나요?

3탄에서는 이번 개발자 감사제의 맵으로 리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테일즈런너의 리그는 11월 20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고,

운영시간은 평일과 주말이 조금 차이가 있으니 확인해주세용~!

리그 경기 유형은 일반 달리기와 HC달리기가 있고,

그밖에 리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

 

 

이제 테일즈런너에서 14주년을 기념해서 준비한 개발자 감사제 맵을 열심히 즐겨주셨다면,

3탄에서는 이벤트로 인기투표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각자 가장 즐겁게 달렸거나, 좋았던 맵을 투표해주세용!!!!

테일즈런너의 해당 이벤트 투표 기간은 11월 10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

 

 

3탄 이벤트 기간에는 총 3번의 투표가 가능한데요,

완료할 때마다 개발자 감사제 스페셜 상자를 한개씩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총 3번의 투표를 모두 참여하시고 테일즈런너 14주년 이벤트 아이템을 꼭 받아가세용

 

 

마지막으로, 하루에 다섯번~!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기간 동안, 개발자 감사제 리그맵을 매일 달리시면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용~!
리그맵 중 어떤것도 상관 없다고 하니 다섯번만 기억해주세요!

 

 

그럼 휴몽의 주사위 뽑기 쿠폰을 매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11월 20일까지 진행하니 많이 참여해주세욥ㅎㅎㅎ

그럼 테일즈런너 14주년 소식을 마치고 다른 이야기들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