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을 플레이하고, 출석 이벤트 보상받고 재밌게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아!ㅎ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내용은, 오랜시간 사랑받는 매니아 층이 탄탄한 게임!

거상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

그냥 간단하게 거상을 플레이하고, 이벤트 보상받고 또 더 재밌게 즐겨주시면 됩니다~!ㅎㅎ

 

 

플레이하고 출석해주시는 거상의 모든 분들께 아이템을 보상으로 드린다고 하니,

하루에 한번 출첵하시는거 잊으시면 안되요~~

 

본 이벤트는,

거상에 5분이상 접속 하신 후 다음날 10시에 출석도장을 확인해주시고

아이템받기를 눌러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출석 기준 시간은 24시로, 그 이후의 플레이타임은 다음날로 계산된다고 합니다!ㅎㅎ

 

 

출석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각 일차에 맞게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ㅎ

식량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은 거래가 불가하고, 아이템 받기는 해당 월의 마지막 날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용!ㅎㅎ

 

 

거상에서는 이게 끝이아니라 검색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매일 검색사이트로 접속하면 푸짐하게 챙겨드린다고 하는데,

식량 또는 사통팔달 아이템이 랜덤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서버시간 기준이므로 여유시간을 가지고 참가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이렇게 플레이하고 보상 받고나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겠죠?ㅎㅎㅎ

거상의 출석이벤트 안내는 여기까지입니다,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요 여러분~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