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신규능력자 이벤트! 정착지원 선물 받아가세요~ㅎㅎ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ㅎㅎㅎㅎ

에어컨켜니까 눈이 갑자기 확 건조해지기 시작햇네용,,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벌써 시간이 3시라니,,, 세상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얼른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 사이퍼즈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사이퍼즈의 신규능력자 여러분 환영합니다!

지금바로 사이퍼즈에 접속하신 후 코스튬, 전투장비 이용권 등

각종 아이템을 받아보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새로오신 신규능력자님들을 위해 드리는 정착지원 선물~!

모두드리니 다 받아가세용!ㅎㅎㅎ

선택형 수트로맨스, XP +2000개, EC 선택형 풀유니크팩,

전투 장비 이용권, 5만 달러박스, 1000주화박스를 드린다고합니다~!

선물받으시고 정착지원에 도움이 되길 바래요!

 

 

사이퍼즈의 해당 이벤트에서 말하는 신규능력자님들이란?

10월 10일 이후 가입하신 분들이며,

11월 13일까지 정착지원 선물을 받아가실 수 있어요~

 

 

정착지원 선물에 대한 설명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한번씩 읽어보시면 아무래도 더 도움이 되겠죠?ㅎㅎㅎ

참고해주시기 바래용

 

신규능력자님들이 사이퍼즈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알아두셔야하는 정보는 위의 사진과 같아요~!

너무 간략하긴 한데 사이퍼즈 공홈, 해당 이벤트 페이지 접속하신 후

가이드 보기 눌러주시면 더 자세히 아실 수 있습니당!

 

 

이벤트 유의사항으로는 선물은 우편함으로 보내드리는데, 30일이내로 꼭 확인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신규능력자님들을 위한 정착지원 선물~!

놓치지마세요!

이제 다음으로는 귀환 능력자님들을 위한 내용으로 올게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