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게임 카트 이벤트! 쇼케이스 참석하고 다양한 혜택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

날씨가 정말 오바에요 너무나 추워요,,,ㅜㅜ

이제 슬슬 경량패딩 꺼내야겠어요,,, 내일부터 입고다녀야지 너무 추워서 못살겠네요

손끝이 시려요ㅠㅠ

여러분들은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셨나요?ㅎㅎㅎ

저는 오늘 보양식을 먹어서 힘내서 오후를 보낼거 같습니당!
여러분도 기력이 딸릴땐 좋은 음식을 드셔보세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시작은

오랫만에 인싸게임 카트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쇼케이스 참석하고 여러 혜택을 받아보세요!ㅎ

 

 

인싸게임 카트를 즐겨주시는 라이더분들과의 시간을 위해 준비한 쇼케이스입니당!ㅎㅎㅎ

참석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더불어 다양한 혜택까지 누려보세요~

 

 

인싸게임 카트 쇼케이스는 11월 3일 오후 1시부터 4시반까지 총 3시간 반동안 진행되고,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에 위치한 코엑스 hall d2에서 진행됩니다~ㅎㅎ

 

 

인싸게임 카트 쇼케이스에 참석하시면,,

넥슨캐시 만원과 힙한 신규 아이템을 포함한 스페셜 아이템 쿠폰북과 더불어

인싸미를 뽐낼 수 있는 카트의 굿즈도 드린다고 하는데용~?

혜택이 정말 많죠?

또한 열정적인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하니 아주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이쯤되면 입장권에 대해 알아봐야할거 같죠?ㅎㅎㅎ

바로 내일인 10월 11일 오후 5시에 인싸게임 카트의 쇼케이스 입장권이 오픈한다고 하는데

총 1000명의 인원만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1인 2매이상 구매하여도, 현장에 방문하신 인원수에 해당하는 보상만 지급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끝이아니에요!

카트의 쇼케이스 현장에 방문하지 못한 라이더분들을 위해 카트에서 준비한 이벤트!

생중계를 꼭 지켜봐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10분께 아이템 쿠폰북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내일 저녁 5시를 기억해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