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데이메이플 이벤트, 10월 13일의 혜택을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곧 두시가 다 되는군요,,,,

아 당떨어지는 시간이에요ㅠㅠ

오늘, 그리고 이번주 주말에는 정말 시간을 알차게 써야겠어요,,ㅠ

할일은 많은데 시간이 없어서ㅠㅠ

그리고 동네에서 갈만한 곳이 리모델링 중이어서 11월까지 이용을 못하거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주에도 전해드려야겠죠?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벌써 이번주 일요일이면, 10월 13일이네요?ㅋㅋㅋㅋㅋㅋ

시간 완전 빠르게 지나네요 이번주까지는,,,!

 그런데 다음주부터 11월달까지는 또 늦게갈거같아요,,ㅎ

 

 

그럼 10월 13일의 썬데이메이플 혜택은 어떤게 있을지 알아볼까요~?ㅎㅎㅎㅎ

 

 

이번주 썬데이메이플은 당연히 10월 13일 온종일 진행됩니다~!ㅎㅎㅎ

그럼 이벤트 혜택을 하나씩 알아볼 차례!

 

 

첫번째 썬데이메이플 혜택으로는 선택 아케인심볼 교환권 20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월드 내 나의 캐릭터 간 이동만 가능하고, 기간제 7일이며 메이플 아이디 당 1회만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네용?

 

 

해당 혜택은 101레벨 이상 캐릭터 또는 스토리 챕터2 퀘스트를 완료한 제로캐릭터가 이벤트 알림이에서,

썬데이메이플 선물을 드려요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선택 아케인심볼 20개가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헤이스트 상자에서 획득하는 보상도 2배라고 하네용~!

이번주 일요일, 10월 13일을 놓치지마세용!ㅎㅎㅎ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와 오랜기간 함께한 매니아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들어가서 이벤트 구경하시고 혜택도 받아보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들어가서 구경하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