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귀환능력자 이벤트! 적응지원 선물 드립니다~ 아이템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아 오늘 죽겠네요,, 시간이 빨리가는듯 늦게가요,,,!ㅠㅠ

당떨어져서 뭘먹지 하다가 딸기요하임을 먹었는데 좀살거같네요ㅋㅋㅋㅋ

진작 먹을걸 왜 생각을 못했는지,,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한대로 사이퍼즈에 오랫만에 와주신

귀환능력자님들을 위한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적응지원 선물로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보세요!

 

사이퍼즈에서 준비한 귀환능력자님들을 위한 이벤트 선물!

선택형 수트로맨스

코스튬 도안

EC 선택형 풀유니크팩

전투장비 이용권

1000주화박스 아이템을 받으시고 적응지원 누려보세요!ㅎㅎㅎ

 

 

사이퍼즈에서 마련한 적응지원 선물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대상자는?

9월 5일부터 10월 9일까지 접속기록이 없으신 분들이 귀환능력자가 되는겁니다~!

그리고 11월 13일까지 선물을 받으실 수 있구요~~

 

귀환능력자님들의 적응지원을 도울 아이템에 대한 소개에요!

 

 

아이템 하나하나에 대해 설명이 나와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래요!ㅎㅎ

 

 

그리고 사이퍼즈에 오랫만에 복귀하신 귀환능력자님들이 게임을 시작하기에 앞서 확인하시면 좋은

적응지원 정보로는?

최근 업데이트 소식, 사이퍼즈 매거진이 전달하는 최신정보, 포지션 선언과 특성세팅이 있어요!ㅎㅎㅎㅎ

귀환능력자님들~ 확인하고 더 재밌게 게임을 즐기세요!

 

그리고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도 남겨드릴게요!~!

적응지원 선물 아이템으로 확실한 지원 받고 즐기세요!ㅎㅎㅎ

이상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저는 꿀주말을 보내러 가겠습니닷

다음주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