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광복절 기념 이벤트와 PC방 이벤트 실시

 아키에이지가 광복절을 맞이해서

광복절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아키에이지의 광복절 이벤트 태극기 휘날리며!

8월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광복절 한정 태극기 제작대를 오픈한다고 합니다

태극기를 만들어서 자신의 집에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퀘스트를 통한 이벤트인데요

광복의 기억 퀘스트를 완료한 후 태극기 휘날리며 퀘스트를 수락하면

10분간 순례단장과 함께 친구들을 기다린 후 아키에이지 순례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순례가 종료된 후 소환되는 거대한 태극기를 클릭하면 보상을 박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퀘스트 NPC는 매일 오후 8시와 10시에 등장한다고 하니

시간에 맞춰서 NPC를 찾아가야 퀘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퀘스트 보상 아이템입니다

랜덤보상으로는 태극 나래가 있는데요 태극기 모양이 아주 멋집니다ㅎㅎ

그리고 3명 이상이 모여 만세를 부르면 광복절 강화를 받을 수 있는 태극기를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 드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PC방 이벤트도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8월 14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되네요

 

PC방에서 플레이한 시간이 1시간이 될 때마다 PC방 선물 상자가 지급되는데요

이 선물상자에서는 위와 같은 아이템 중 1개가 랜덤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 선물 상자를 50개 이상 받으면

굳은 결의의 물약을 드린다고 하네요ㅎㅎ

 

마지막으로 PC방에서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할 때의 혜택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사냥 시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가 중첩이 되구요

명예 점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키에이지가 광복절을 맞이하여 태극기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는데요

열심히 퀘스트도 완료하시고 태극기를 통해 버프 받으면서 플레이해야 할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