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여름 끝물 꿀 쇼타임 이벤트와 PC방에서 드니스 찾기 이벤트

 사이퍼즈에서 여름 끝물에 유저를 위한 꿀 쇼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여름 끝물 꿀 쇼타임 이벤트!!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이번 샌드위치 휴일에 진행되네요

 

15일부터 18일 오후 4시부터 8시 사이에 사이퍼즈에 접속만 해도

일자별로 지정된 아이템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공성전을 1판 할 때마다

그랑플람의 수하물을 2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 4일 모두 접속 보상을 받은 유저에게는

슈퍼 부스터 유니크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PC방에서 모든 보상을 받으신 분들에게는 슈퍼 부스터 유니크를 한 개 더 드린다고 하네요

 

 두 번째 이벤트는 PC방에서 드니스 찾기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8월 14일부터 8월 21일까지입니다

드니스가 업데이트 되기 전까지 딱 진행이 되네요ㅎㅎ

 

 PC방에서 사이퍼즈에 접속하면

사용자 정보창에 드니스가 나타나는데요

꽃이 피며 등장하는 드니스가 보이면 빠르게 클릭!! 해서

하루 한 번의 선물을 받아가면 된다고 합니다

 

주의사항도 읽어보시고 드니스를 찾으러 PC방에 가셔야겠죠?ㅎㅎ

 

드니스가 업데이트 되기 전 사이퍼즈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데요

예쁜 드니스가 업데이트 되는 날을 기다리면서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