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의 별별 페스티벌 시즌10 이벤트!!

메이플스토리에서 별별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별별 페스티벌은 어떤 상품을 받을 수 있을지 구경해보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의 별별 페스티벌 시즌 10!!!

8월 13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역대 최고급 아이템과 세계여행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 기대되네요ㅎㅎ

 

첫 줄에는 별도장으로 응모할 수 있는 경품이 나와있네요

세계여행 상품권 300만원과 탭북, 넥서스7 등의 상품이 있습니다

매우 탐나네요;ㅅ;

그 밑으로는 많은 별도장이 필요한 아이템들인데요

타일런트 방어구, 파프니르 무기 등 강려크한 장비를 별도장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문서들과 10주년 블랙 팬던트 등도 별도장으로 교환할 수 있군요

 

10주년 블랙 케이프, 미라클 서큘레이터, 레볼루션 무기 등도 별도장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많은 갯수의 별도장이 드는 아이템들이 아니니까 얼른 모아서 사용해야겠네요ㅎㅎ

 

아 그리고 위에서 보셨겠지만 각 아이템별로 교환 오픈일이 다르니까

지정일을 확인하셔서 교환을 하셔야 한답니다ㅎㅎ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게임 내 퀘스트를 진행하여 별도장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별도장은 하루에 최대 8장을 모을 수 있다고 하네요

 

별도장 아이템을 하루에 8개 다 못받으셨어도

3일간 최대 별도장 24장을 받으실 수 있으니까

다음 날 열심히 플레이하실 수 있다면 상심하지 마시고 열심히 별도장을 모으시면 된답니다

하루에 갯수 제한이 있는만큼 융통성 있는 진행을 하는군요 만족스럽습니다ㅋㅋ

 

 

이번 별별 페스티벌 이벤트는 지난번보다 훨씬 좋은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네요

매일매일 열심히 별도장을 모아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해야 할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