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어쌔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2

드래곤네스트의 어쌔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그 마지막은 쿨 썸머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드래곤네스트에 접속하면 쿨한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출석 일수가 높을수록 더 많은 선물을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28일 모두 출석하신 분들에게는 쿨 썸머 용자 커버 칭호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채팅 미션 힌트라는 것이 있는데 이건 잠시 뒤에 그 용도가 나옵니다ㅎㅎ

 

 드래곤네스트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쿨 썸머 상자가 추가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최대 2시간까지 접속하시면 하루 3개의 쿨 썸머 상자를 추가로 얻으실 수 있다는 사실!

 

 쿨 썸머 상자에서는 위의 아이템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 중 밀집모자 교환권은 60개를 모으면 무제한 밀짚모자를 얻으실 수 있구요

산뜻한 밀짚 모자의 능력치는 올스탯 +25라고 하니 꼭꼭 얻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채팅 미션 이벤트입니다

출석 일수가 일주일을 달성할 때마다 채팅 미션을 진행하실 수 잇는데요

채팅 미션 힌트에서 얻은 채팅 미션 단어를 채팅창에 입력하시면

일차에 해당하는 채팅 미션 보상 주머니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힌트 상자 속에는 가짜 정답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낚이지 않고 정답을 잘 적으셔야 할 것 같네요ㅎㅎ

 

 채팅 미션 보상 주머니에는 물약 인장 등의 아이템과

7일 기간제 짱시원한 물폭탄이 5개 들어있다고 합니다

 

물폭탄을 사용하여 시원한 드래곤네스트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드디어 내일 드래곤네스트에 어쌔신이 업데이트 되는데요

드래곤네스트의 어쌔신 출시일을 기다리는 분들이 참 많았는데

많은 분들이 접속하여 어쌔신을 플레이하실 것 같습니다

특히 듀얼 캐릭터 이벤트 덕분에 더욱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것 같은데요

어쌔신 즐겁게 키우시고 다른 캐릭터도 힘들이지 않고 레벨업 하실 수 있는

이번 이벤트 꼭 참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