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마비노기영웅전 영웅의 길 끝에서

 

 

안녕하세요!

 

7월 12일을 기점으로 넥슨 게임들이 많은 업데이트를 했는데요.

 

여름방학이라 그런지 많은 업데이트를 했네요.

 

 

마비노기영웅전에서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벤트를 열었는데요.

 

 

 

 

7월 12일 업데이트 된 영웅의 길 끝에서 입니다.

 

키홀과 모리안의 마지막 이야기라고 하네요.

 

 

 

 

 

 

 

 

세상을 구하기 위한 영웅의 여정이 막바지에 다다릅니다. 라는 스토리인데요.

 

자세한 스토리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어요.

 

 

 

 

 

 

 

신규 레이드 3종이 생겼습니다!

 

클레르, 엘쿨루스, 마하가 있네요.

 

 

 

 

 

 

 

 

최고 레벨이 확장되었습니다!

 

기존의 95레벨에서 100레벨로 최고레벨이 확장되었고

 

그에맞는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가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아이템 강화 시스템이 개편되었습니다.

 

실패할 시에는 실패 횟수에 따른 보너스 강화 확률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부담을 낮추고 하나의 아이템이 연속으로 강화에 실패할 경우엔 100% 강화 성공 혜택을 제공한다고 해요.

 

아무래도 강화에 대한 부담을 많이 덜어주려고 노력을 한 것 같네요.

 

 

 

 

 

 

 

액세서리 강화시스템이 추가 되었습니다!

 

액세서리 강화는 AP, 골드 및 기존 재료 아이템을 소모해

 

최대 20강화까지 실패 패널티가 없는 강화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업데이트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총 4개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마비노기영웅전의 운영진들이

 

이번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7월 12일 목요일부터 8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매일매일 골든타임!

 

모든 전투의 보스 치치 보스 이블코어 +1

 

모든 전투 - 전투 경험치 2배!

 

전문 기술 - 숙련도/제작속도 2배!

 

월요일에서 금요일에는 매일 오후 6시부터 밤 12시까지이지만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하루종일 골든타임!

 

 

 

 

 

 

 

게임에 5분만 접속하면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7월 14일 토요일에는 다마스쿠스 강철 10개!

 

2018 골든타임 Lv.100 견장 (4주)를,

 

 

7월 15일 일요일에는 아이템 부활 비용 50% 감소 스크롤,

 

포장된 로센리엔의 날개(7일)을

 

7월 21일 토요일에는 레어 전성석 조각 선택 상자 (방어구)와

 

+ 프리미엄 강화의 룬을 준다고 하네요!

 

 

 

 

 

7월 22일 일요일에는 포장된 프리미엄 강화의 룬, +게브네의 강화석

 

7월 28일 토요일에는 무제한 헤어 자유 교한 쿠폰과 헤어 컬러 변경권,

 

7월 29일 일요일에는 최대+3 품질 변환 쿠폰상자와

 

프리미엄 방어구 강화의 룬을 준다고 해요.

 

 

 

 

 

 

 

다 쓰기에도 많을 정도로

 

많은 혜택을 주고 있어요!

 

 

 

 

 

8월에는 9일이나 골든타임 혜택을 주네요

 

 

 

 

무기 지원의 길 끝에서,

 

2번째 이벤트인데요.

 

대여무기를 지원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기간은 7월 12일부터 8월 9일까지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무제한 사용 가능한 대여무기를 받고 더욱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다고 해요.

 

90레벨이 되면 더욱 강력한 +13 정의로운 꽃잎 레지나 무기와 장비 아이템 풀세트가 지급된다고 하네요!

 

 

 

 

 

대여무기는 1레벨에서 90레벨 이상의 캐릭터까지 제한없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대여무기는 게임 우측 하단의 이벤트>장비 대여 버튼을 클릭한 뒤에

 

대여 장비 창에서 확인 가능한 전용 무기를 선택 후에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대여무기는 강화하거나 인챈트가 불가능 합니다.

 

하지만 전투 횟수가 증가해도 수리비가 소모되지 않는다고 해요.

 

 

 

 

 

 

최강의 전리품을 획득하라!

 

시즌 3 레이드 보스를 처치하고 특별한 문양 획득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기간은 7월 12일부터 7월 26일까지라고 해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게임에 접속하면 1회에 한해 각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최강의 전리품 상자] 1개가 지급됩니다.

 

신규 레이드 3종을 포함한 시즌 3 레이드 보스 처치 시에 레이드 보스 몬스터의

 

힘을 지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 보스 몬스터의 힘을 지닌 아이템을 모아 각각의 보스 몬스터 이름의 전리품 열쇠로 제작할 수 있다고 해요.

 

전리품 열쇠로 상자를 열면

 

열쇠와 일치하는 [보스 몬스터의 문양]과 [전리품 수집가의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최강의 전리품 상자 구성은

 

레이드 보스의 문양과 전리품 수집가의 쿠폰이 있습니다.

 

전리품 수집가 쿠폰 교환 상점이 있는데요.

 

캐릭터당 1회 교환할 수 있는 타이틀:전리품 수집가는 쿠폰이 7개 필요하다고 하네요.

 

AP 30 캡슐은 1개면 된다고 해요.

 

 

 

 

 

전리품 문양들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원하는 문양을 얻으려면 해당하는 보스를 잡아야겠죠?

 

 

 

 

마지막,

 

투쟁하라! 기사단의 영웅이여!

 

투쟁의 탑과 기사단 레이드에 참여하고 '프리미엄 강화의 룬'을 획득하세요!

 

7월 12일부터 7월  26일까지가 기한인데요.

 

 

 

 

 

 

기사단 전투에 참여하면 능력치가 업그레이드 보정이 된다고 하는데요.

 

능력치에 구애받지 말고 전투에 참여하세요!

 

 

전투 완수 보상도 업그레이드 된다고 하니까요!

 

 

 

 

투쟁의 탑 전투 완수 보상 업!

 

투쟁의 조각 1단계 획득 확률이 증가합니다!

 

프리미엄 강화의 룬까지 준다고 하네요!

 

많은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한 마비노기 영웅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