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22주년 신규직업 영술사와 차사, 사전예약 이벤트!

 

 

안녕하세요~

 

금년은 여러모로 바쁜 해인 것 같은데요.

 

바람의 나라 22주년 신규직업! 영술사와 차사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렇게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데요.

 

한번 볼까요?

 

 

 

 

 

영술사는 7월 19일에, 차사는 8월 16일에 나오는 것 같네요!

 

그 전에 사전예약을 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겠죠?

 

 

 

 

 

 

그렇게 신규 직업 사전 예약 이벤트!

 

사전예약 기간은 7월 5일부터 7월 18일까지라고 하네요!

 

 

사전에약을 하면 좋은 아이템을 준다고 되어있어요!

 

 

 

 

 

이벤트 참여자 전원 즉시 지급!

 

점핑상자, 초심비령서(14일), 재생축복의 물약 5개, 18k요강 5개를 준다고 해요.

 

점핑상자가 뭐냐고 궁금해 하실 분들이 있을까봐 아래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요.

 

 

3차 이하는 300레벨(3차승급)까지 즉시 성장!

 

3차 이상은 33레벨 구간마다 캐릭터 레벨에 맞추어 체력/마력 지급!

 

신규직업과 700레벨 이상에게는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백호GM이 추가로 선물을 준다고 하는데요.

 

7월 19일부터 8월 2일까지

 

고구려/부여 진입로에 서있는 백호 GM을 찾아서 보상을 받으면 됩니다!

 

 

 

 

 

 

그리고 참여해 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30,000원을 준다고 하네요!

 

통이 큰 것 같아요!

 

 

 

 

 

긜고 곁들여서 영상 공유 이벤트!

 

7월 5일부터 7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신규직업 2종 업데이트를 친구들에게 알려주면 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SNS 공유하기 아이콘을 클릭해 SNS에 초대글을 등록한 뒤에

 

URL을 복사해 댓글 게시판에 등록하고나서 추첨결과를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100명을 추첨해 10,000원의 넥슨캐시를 준다고 하네요!

 

 

22주년 이벤트 재미있을지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