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신캐릭 파이 윈체스터 사전예약 이벤트! 지금 참여하고 좋은 보상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로저스에서 새로 캐릭터를 공개하고 있는데요.

 

제가 그 소식을 들고 왔어요!

 

 

 

 

 

 

 

 

 

 

새로운 캐릭터 파이 윈체스터 인데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보라색 눈과 붉은 눈을 가진 오드아이가 눈에 띄는군요.

 

 

영상은 홈페이지에 가시면 볼 수 있습니다.

 

 

 

 

 

 

 

 

 

 

파이를 사전 예약하면 4만원 상당의 혜택을 100%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사전 계약을 하면 보안요원 3성 풀세트 상자와

 

레어 액세서리 랜덤상자, 그레모리 고급 차원 상자, 클로저 엘리트 육성 코스 7일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파이 접속 시에는 넥슨캐시 1000원, 코스원샷 +13, 브로큰 시티 액세서리 랜덤상자,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15일권을 준다고 하네요.

 

첫 접속 봇앙느 사전 계약자에 한해 7/19 오픈 예정인 파이 출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령이 가능하다고 해요!

 

 

 

 

 

 

 

 

 

 

파이를 사전 생성하면 파이 얼리버드 상자를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오늘 7월 12일 오픈부터 7월 18일 밤 11시 59분 전까지가 기간이라고 해요.

 

그렇게 파이를 사전생성파면, 코스원샷 +12, 리애니메이터 20개, 하이퍼클럭 이퀄라이저 1개, 위상 적합률 안정제 5ㅐ,

 

메이드 오세린 7일 계약권, 숲의 요정 알라우네 7일 계약권을 준다고 하네요!

 

 

 

 

 

 

 

 

 

 

매일 접속만 해도 파이 액세서리 제작 찬스를?

 

7월 12일 점검 후부터 7월 19일 점검 전까지,

 

빛나는 얼음조각을 모아서 무기한 파이 액세서리를 제작할 수 있다고 해요!

 

 

 

 

 

 

 

 

던전 플레이를 하면 파이를 위한 특별 성장 보급품을 제작 가능!

 

기간은 똑같은데요.

 

열심히 해서 특별 성장 보급품을 얻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다섯번째! 파이의 일기장을 통해 숨겨진 스토리를 깜짝 공개!

 

매일 한 장씩 공개되는 파이의 일기장을 통해 파이의 숨겨진 스토리를 확인해 볼 수 있다고 하네요.

 

 

12일부터 16일까지 있는 것 같아요.

 

 

 

 

7월 12일치 일기를 한번 볼까요?

 

 

「4월 2일 월요일,

 

오늘은 슈에가 마을에 찾아온 행상인으로부터 안경을 샀습니다.

 

할머님은 슈에에게 잘 어울린다며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안경을 처음 써서 그런지, 슈에가 어지러워 합니다. 천재인 슈에도 못하는 것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나는 그런 슈에가 참 좋습니다.」

 

 

이런 내용인데요.

 

아무래도 쌍둥이 컨셉으로 나올 듯한데 그 중에 동생느낌이 나는 슈에가 천재라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무슨 일이 있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신규유저와 복귀유저를 위해 혜택을 준다고 해요.

 

신규유저에게는 8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복귀유저에게는 12강 레전더리 장비 100%를 지원해준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