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페스티아,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비노기의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페스티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왠지 생김새가 놀이동산 포스터 같은 기분인데요.

 

이걸 보니 괜히 한번 놀이동산에 가보고 싶어졌네요.

 

 

물 있는 곳은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요,

 

 

 

 

 

 

 

페스티아란?

 

에린에 새롭게 마련된  환상의 공간이라고 하네요.

 

캐릭터가 첫 번째 환생을 마치면 캐릭터 정보창에 페스티아 탭이 활성화 된다고 해요.

 

[입장하기] 버튼으로 페스티아에 놀러갈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놀이동산에선 당연한거죠?

 

자유입장권이 필요해요!

 

[한 판만!]퀘스트를 수행하거나

 

페스티아 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페스티아 첫번째!

 

랜드마크&공연장!

 

페스티아 중심에 있는 랜드마크 주변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경험치도 증가하고 즐거운 기분 상태 효과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공연장에서는 공연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두번쨰!

 

몬스터 디펜스!

 

결계를 지키며 몰려오는 몬스터와 싸우는 어트랙션!

 

정해진 시간 안에 스폰된 몬스터를 모두 처치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타임어택이네요,

 

 

다 처치하지 못한다면 결계가 약해지고,

 

캐릭터가 행동불능이 되거나 결계가 깨진다면 게임이 종료된다고 하네요.

 

 

 

 

 

 

다음은 꼬리잡기!

 

꼬리잡기 어트랙션은 큐브형태의 방으로 구성된 어트랙션이라고 합니다,

 

입장 후에 랜덤하게 팀이 나뉘어 서로 다른 방에 위치하게 되는데

 

각자의 방을 클리어 하면서 다른 방에 있는 팀을 따라잡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다음은 사격게임~

 

사격게임은 1분 이내에 움직이는 표적을 누가 더 많이 맞추는지 겨루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15초 정도의 시간이 남을 때 고득점 표적이 등장한다고 하네요

 

 

 

 

 

펀치펀치

 

20초의 제한 시간 동안 마트료시카를 때려

 

입힌 총 대미지에 따라 점수를 내는 게임인데요.

 

 

싱글타겟모드와 멀티타겟 모드가 있으니 참고해 두세요!

 

 

 

 

 

 

해머 게임도 빠트릴 수 없겠죠?

 

한 사람씩 돌아가면서 해머를 치는 게임입니다.

 

단순하게 점수가 높게 나오게 치면 됩니다~

 

 

 

 

 

 

 

다트게임도 있네요!

 

3번 던져서 목표 점수에 가장 근접하면 된다고 합니다.

 

바람의 방향과 세기도 있다고 하네요.

 

난이도가 꽤 있을 것 같습니다.

 

 

 

 

 

 

 

 

페스티아 랭킹!

 

랭킹은 15분 단위로 갱신되며 2주단위로 초기화 된다고 하네요.

 

상위랭킹에 해당할수록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상위랭킹의 선물 중 일부는 날개 세가지가 있네요.

 

로레인의 악몽, 펀치펀치, 해머게임.

 

 

 

 

 

 

 

 

페스티아 보물찾기!

 

매주 주말 토요일, 일요일에는 저녁 6시부터 10분간 진행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벤트 시간이 되면 페스티아 곳곳에 보물상자가 나타나는데요.

 

보물 상자는 NPC 페시가 지급하는 특수한 아이템인 신비한 열쇠로 열 수 있으며

 

자신에게 지급된 열쇠에 맞는 상자를 찾으면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보물상자는 채널당 100명 밖에 못 연다고 하니,

 

자신에게 맞는 보물 상자를 빨리 찾아야겠죠?

 

 

 

 

 

 

세번째는 페스티아 다이어리입니다.

 

페스티아 다이어리는 캐릭터 창의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다양한 기록을 확인할 수 있고, 특정목표를 달성하면 그 목표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페스티아 기념 선물 상자 입니다.

 

페스티아에 있는 어트랙션과 미니게임을 플레이하면 <페스티아 기념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상자를 사용하면 페스티아 의상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 중 1종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