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시드니를 기대해! 접속만 해도 보상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꽤 괜찮은 것 같은데요.

 

다른 지역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비가 오면 감기 걸리기가 쉬운 것 같으니

 

다들 조심하세요.

 

 

 

 

 

 

 

 

 

 

 

오늘은 사이퍼즈의 이벤트를 들고왔습니다.

 

바로 시드니를 기대해인데요.

 

 

기간은 7월 7일부터 7월 26일 점검 전까지라고 하네요.

 

 

무슨 이벤트인지 한번 볼까요?

 

 

 

 

 

이벤트 기간 동안에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을 준다고 합니다.

 

힘세고 강한 상자 3개와 100주화 박스 2개를 주는데,

 

최초 1회만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아네 매일 한판씩 하면 이벤트 보상을 준다고 합니다.

 

주화박스 - 브론즈 - 부터 시작해서 딜러박스,

 

XP, EC 시드니 풀유니크팩 등 많은걸 주는데요,

 

눈에 띄는 건 캐릭터 도안, 코스튬 도안,

 

그리고 마지막 16일차의 시드니 소모품 레어부스탁 있네요.

 

 

 

하루의 기준은 당일 0시부터 23시 59분 59초까지라고 하네요.

 

이벤트 보상은 우편으로 지급되니 30일 이내에 확인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오늘 정보는 유용하셨나요?

 

사이퍼즈 이외에도 다른 게임에 관심이 있고,

무료쿠폼 및 각종 다양한 혜택을 받고 싶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그 밖에도 많은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많은 헤택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무료쿠폰, 다양한 혜택을 받으러 가려면 여기로!▼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