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전기 능력자 구원자 시드니 등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사이퍼가 등장한 사이퍼즈의 소식을 전하려고 하는데요.

 

 

 

 

 

 

 

전기 능력을 쓰는 사이퍼라고 하네요.

 

구원자 시드니의 스킬은 거의 다 전기 관련이라고 보면 되는 걸까요?

 

 

 

 

 

 

프로필을 보면

 

풀네임은 시드니 크리스토퍼 젤러즈니

 

나이는 25세

 

신장은 165cm, 체중은 53kg

 

코드 명은 AGATHOS  아가도스?

 

국적은 체코슬로바키아

 

소속 안타리우스

 

직업은 구원회 단장이라고 하네요.

 

 

능력은 일시적으로 대상의 신체 상태를 자유자재로 변화시킬 수 있는 생화학 전기 방출.

 

해박한 의학 지식을 바탕으로 대상의 신경계에 치명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하네요.

 

 

특이한 컨셉을 들고 나온것 같네요.

 

 

 

예전에는 조용하고 얌전하면 성실하고 남을 돕는것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자기중심적 사고를 지니고 자신이 완벽하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스킬입니다.

 

마우스 좌클릭으로는 손에서 전기에너지를 충전한 뒤에 발사합니다.

 

우클릭은 생화학 전기를 지속적으로 방출하여 적을 공격하거나 아군을 강화한다고 하네요.

 

Q는 몸속의 전기를 숙간적으로 방출해 주변의 적을 넉백시키고 전기장에 묶어둡니다.

 

Shift + Q는 전기 에너지를 응축한 뒤에 목표지점으로 방출,

 

F는 구원을 목적으로 잡은 적의 심장에 짜릿한 전기 충격을 가합니다.

 

SPACE는 자신을 생체 전기로 자극해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고 체력을 회복한다고 하네요.

 

마우스 휠 업은 스킬의 쿨타임 감소,

 

E는 쇼트 인젝션에 연결된 아군에게 대량의 생체전기를 주입하여 생체 전기장을 펼친다고 하네요.

 

 

스킬 구성을 보아하니 멀리서 공격하다가 광역 궁극기로 적을 제압하는 듯 합니다.

 

 

자세한 관찰이나 관련파일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내용을 준비했는데요.

 

무료쿠폰과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시고

 

이벤트도 참여해서 더 좋은 보상을 받아가면 좋겠어요!

 

다양한 게임에 관심이 많다면 와서 혜택 받아가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