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레스토랑 콜라보 이벤트!

 

안녕하세요.

 

요즘 콜라보 이벤트를 많이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오프라인 콜라보는 정말 좋은 이벤트인것 같아요.

 

그렇게 제가 엘소드의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엘소드에서는 레스토랑 콜라보를 하는데요.

 

게임 내의 레스토랑이 아닙니다!

 

실제 레스토뢍과 콜라보를 여는거에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하는 것 같네요.

 

 

 

 

 

 

사실 레스토랑 콜라보는 처음 봐요.

 

저만 못 본 걸 수도 있겠지만요.  ㅎㅎ

 

엘소들 레스토랑 콜라보 업체는 선정릉역 카퍼룸이라고 합니다.

 

콜라보 기간은 7월 23일부터 9월 21일까지~

 

일요일은 쉰다고 하네요!

 

엘소드 런치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 반에서 오후 3시까지라고 하는데요,

 

뭔가 시간이 아쉽게 느껴지네요.

 

 

 

 

 

 

 

 

음식 주문은 2시 40분까지 가능하며

 

오후 3시부터는 퇴장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재 정비를 위한 시간으로 이용이 불가능 하다고 하네요.

 

 

[엘소드 레스토랑]의 '엘소드 런치메뉴'는 오후 5시 이후에도 주문은 가능하지만

 

미성년자는 출입이 엄격하게 제한되니 이 점은 유의하시길 바래요~

 

[엘소드 레스토랑]의 '굿즈'는 오후 3시까지만 판매되며, 이후에는 구매할 수 없다고 하네요.

 

 

 

카퍼룸이 어딘지! 모르겠다구요?

 

친절하게 지도도 있습니다!

 

 

 

 

선정릉역 3번 출구, 라마다 프라자 서울 호텔의 지하 1층이라고 하네요.

 

 

 

앞으로도 게임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자주 해줬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