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코스튬, 일러스트 공모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림의 감이 팍 하고 오는 날입니다.

 

그래서 타블렛을 잡았는데요.

 

어찌나 손이 안 따라주는지 다시 놓아버렸네요.

 

 

 

 

 

 

 

 

 

 

하지만 그림 능력자들은 다르시겠죠!

 

사이퍼즈에서는 코스튬, 일러스트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가 자격은 20급 이상의 사이퍼즈 유저여야 해요,

 

그리고 참가 기간은 6월 28일 점검 후부터 7월 26일 점검 전까지라고 하네요,

 

 

당선작 발표는 8월 2일이라고 하는데

 

참가자 수에 따라 변동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8월 2일에 할 거라고 생각해요.

 

 

 

 

 

 

 

총 2가지 부문에 각각 지원이 가능합니다.

 

당선은 물론 1부문만 가능하죠.

 

한명이 다 쓸어갈 수도 있으니까요!

 

 

 

 

 

 

 

부문별로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씩, 장려상, 입선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시상에 관련된 자세한 안내는 당선작 발표 공지와 함께 올라온다고 하네요.

 

 

 

최우수상에게는 iPad Pro 10.5 64GB Wi-Fi를 준다고 합니다.

 

우수상에게는 10만 테라, 장려상에게는 테라주괴 300개,

 

입선으로는 테라주괴 30개를 준다고하네요.

 

 

 

이왕 할 거면 최우수상을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당선작은 PSD를 제출해야 하므로 작업물을 꼭 보관하되 레이어를 합치지 말아달라고 하네요.

 

당선작은 제작 사실 확인서와 부문에 따라 작품 해설을 제출해야 한다고 합니다.

 

마감 직전에는 많은 사용자가 몰려 게시물 등록이 원활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여유롭게 제출해주면 좋다고 하네요.

 

 

 

 

정보는 유용하셨나요?

 

사이퍼즈 이외에도 온라인게임, 모바일 게임 등의

 

다양한 게임을 추천하고,

 

무료 쿠폰 및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추천하는 중인데요,

 

많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한번 참여해보시고,

 

다른 정보들도 얻어가실 수 있으니 들러보세요!

 

 

▼다양한게임의 이벤트 정보와 무료 쿠폰 및 각종 혜택을 받고싶다면?▼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