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5번째 ZERO영웅 트레저헌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마비노기에 5번째 제로 영웅인 트레저헌터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트레저헌터는 미지의 세계를 모험하는 탐험가 캐릭터로

숨겨진 보물을 찾아 직접 유물의 가치를 감정하고 복원하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라고 합니다

이런 트레저헌터가 업데이트 된 기념으로 더~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트레저헌터가 업데이트 된 기념으로

8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탐험 스킬의 수련치가 2배로 증가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8월 10일 하루종일 접속만 하면 위에 보이는

오라클 썬로드 콜트를 드린다고 합니다

트레저헌터에게 딱 맞는 슈터 무기라고 하네요

 

 트레저헌터 의상 쇼핑백을 구입하면 부츠, 장갑을 더 드린다고 하네요

 

 펫 더드림 상자가 한정판매 되어서 재미를 더 드린다고 하네요ㅋㅋ

스쿠터 귀엽네요ㅎㅎ

 

마비노기의 두 번째 더드림 업데이트 내용이었는데요

마스터셰프에 이어 트레저헌터까지 업데이트되어서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