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추억의 뽑기 이벤트와 주말 부스터 지급 이벤트!

 사이퍼즈에서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100원 주고 하나씩 뽑아서 사탕 얻어먹고 하던 그 뽑기인데요

어떻게 참여하는 이벤트인지 살펴볼게요

 

 사이퍼즈의 추억의 뽑기 이벤트!

8월 8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합니다

 

공성전, 일반전에서 승리하면 티켓이 2장 지급되구요

공성전, 일반전에서 패배하거나, 협력전, 섬멸전을 플레이하면

티켓이 1장 지급된다고 합니다

뽑기에서 나오는 보상으로는 싱글, 블루, 베이직, 슈퍼 부스터 레어가 있네요

모든 뽑기를 다 뽑아서 클리어 하시면 슈퍼 부스터 50:50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뽑기 판입니다

어렸을 때 하던 종이 뽑기의 느낌이 제법 나네요ㅋㅋ

이 안에 꽝도 참 많은데요 사이퍼즈도 그러려나요

2주 동안 열심히 사이퍼즈를 해서 1번부터 100번까지 모든 뽑기를 다 뽑아야겠습니다ㅋ

 

 그리고 이번 주말 부스터 8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네요

 

8월 10일과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공성전을 1판 하면 DP 베이직 부스터를 1개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하루 최대 8개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공성전 8판을 꼭꼭 해야겠네요ㅋㅋ

 

사이퍼즈 특히 그 중에서도 공성전을 열심히 플레이해서

뽑기도 뽑고 부스터들도 많이 받아놔야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