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8월 이벤트! 신규 가입자에게 2차 장수 무조건 증정!

 역사가 아주 깊은 온라인 게임인 거상이

8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로 유저들을 즐겁게 해줄지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나라 우리게임이라는 이벤트로군요

애국심 자극! 이라는 느낌으로 지은걸까요ㅋㅋ

거상의 여름 이벤트는 8월 7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됩니다

 

 첫 번째는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올 초엔가 같은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반응이 아주 좋았죠ㅎㅎ

신규 유저분들이 캐릭터를 생성하면

위의 2자창수 중에서 1가지를 랜덤으로 지급하고

장수 레벨이 단박에 100으로 상승하는 경험치 두루마리도 함께 지급된다고 합니다

전부 다 좋은 장수이기는 하나 동방은아는 완전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는 약간 부족하다는 의견도 있네요

저.. 저는 예전만 못하다 해도 봉비를 꼭 가지고 싶습니다!핰핰핰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부터 신규 가입한 사람이 아닌

7월 17일에 신규 가입하여 플레이하고 있던 신규 유저분들에게도 혜택이 지급되서

더욱 좋은 반응이 나올 것 같네요

 

 

 두 번째 이벤트는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7월 17일 이후 거상에 접속하지 않아 휴면계정풀기를 통해

휴면 계정을 풀고 접속한 유저들에게 해당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복귀 유저는 위에 보이는 기간제 아이템 5종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 이벤트는 모든 유저에게 해당되는 이벤트로

경품 추첨 이벤트라고 합니다ㅎㅎ

플레이 시간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응모권으로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인데요

경품 뿐 아니라 응모권을 통해 선착순으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8월 21일까지 1차, 9월 4일까지 2차로 나누어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번 1차 응모, 구입 기간 동안에 진행되는 경품과 아이템들입니다

아이팟 터치, 나노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도 있고

병법24편, 불깃, 단군의 거울 등의 아이템을 구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응모권은 1시간 부터 5시간까지 접속한 시간에 따라 지급되네요

거의 제곱으로 늘어납니다ㅋㅋ

저는 신규 가입을 해서 봉비를 뽑아 단군의 거울을.....ㅋㅋㅋㅋ할 수 있을까요?

 

 

거상이 이번 이벤트 특히 2차 장수 이벤트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실 것 같은데요

거상을 다시 할까 말까 망설이셨던 분들에게는 매우 희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2차 장수 하나 들고 시작하면 엄청 든든할 것 같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