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의 대규모 이벤트 Part3 완성하라!

피파온라인3가 마지막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하는데요

이번 이벤트의 이름은 완성하라! 라고 합니다

마지막인 만큼 기존보다 더 좋은 혜택이 있겠죠?ㅎㅎ

 

 8월 8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되네요ㅎㅎ

 

 첫 번째 이벤트는 PC방 혜택 이벤트입니다

프리미엄 PC방 전용 선수 2명을 제공해준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10시즌 TOP100위 안에 드는 선수 중 2명을 랜덤하게 제공하고

추가로 각 선수 당 10레벨과 일정 강화 등급, 최상의 컨디션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이건 항상 하던대로ㅎㅎ

PC방에서는 혜택이 2배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PC방 버닝 이벤트입니다

PC방 플레이 시간에 따라 위와 같은 선물을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3시간 플레이를 하시면 전설의 행운 상자를 얻을 수 있고

이 전설의 행운 상자에서는 전설의 선수가 나오기도 한다네요

 

 두 번째 이벤트는 클래스가 다른 이벤트 3탄입니다

신개념 랜덤 트레일러 이벤트인데요

게임을 플레이할 때마다 트레일러 코인을 획득해서

하루 최대 20개의 코인을 모은 다음

획득한 코인으로 트레일러를 돌리면 된다고 합니다

 

 보유한 코인에 따라 다른 종류의 트레일러를 돌리실 수 있는데요

20개를 모두 모으면 골드 트레일러를 돌리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레벨업 보상이 업그레이드 된다고 합니다

20레벨부터 100레벨까지 지정된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위와 같은 선물들을 드린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이벤트도 진행하네요

3주 동안 접속만 해도 위의 선물들을 모두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주말에는 대박 찬스도 있다고 하니 주말에는 꼭 접속을 해야 할 것 같네요~

 

 주말에는 온타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에서 2시 사이에 접속을 하시면

최초 접속한 감독에게 위 아이템을 전부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피파온라인3에 07시즌 선수팩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출시 기념으로 07시즌 지명 선수팩 1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이 아이템은 계정 당 1개만 지급된다고 합니다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그 동안 계속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가 진행됐는데요

이번이 정말 마지막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피파온라인3에 신규 가입을 하시면

유용한 아이템들과 함께 피파온라인3를 플레이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7월 9일 이후로 피파온라인3에 접속하지 않으신 유저분들이 복귀하시면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위 A, B, C, D의 선물 중 1개가 랜덤으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피파온라인3의 마지막 대규모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보니

좀 겹치는 내용도 있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지난번 이벤트보다 좋은 혜택들이 많은 것 같네요

게임할 맛 날 것 같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