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의 출석 이벤트와 레이드 이벤트

 마비노기영웅전이 여름맞이 출석 이벤트와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들인지 살펴보겠습니당

 

 마비노기영웅전의 하자하자 출석 이벤트!

21일이나 출석하라고 시켜서 미안했는지 빵빵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ㅋㅋ

 

 이벤트 기간과 참여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마영전에 접속해서 이것저것 하는 거 없이

접속 즉시 출석체크가 된다고 하네요!

출석체크는 캐릭터당이 아니고 계정당 한 번으로 제한한다고 하네요

 

 

21일동안 출석을 하면 받을 수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연속 출석이 아니라 누적 출석 일수를 체크하여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하니

매일매일 접속하지 못하셔도 크게 손해를 보진 않으실 것 같네요

그래도 14회는 출석해서 덕빈이의 잇 아이템은 얻으셔야 할 것 같다는ㅋㅋ

 

 그리고 레이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입니다

어제 업데이트로 가장 높은 봉우리 : 바크1호 와 깊은 지하 채굴장 : 저거노트

이렇게 두 가지의 레이드 던전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그 기념으로 하루 출항 횟수를 늘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8월 8일부터 8월 29일까지 21일동안

1일 1회 출항 제한이 있는 신규 레이드 던전을 하루 2회까지 출항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PC방 접속이나 홈 VIP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유저들은

총 3회를 출항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열심히 레이드 던전을 돌아야할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