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에피소드3와 이솔렛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소개

 어제 테일즈위버에 엄청난 업데이트들이 이루어졌죠ㅋㅋ

바로 에피소드3와 이솔렛 업데이트인데요

 

그동안 원작 소설인 룬의 아이들과는 전혀 다른 스토리 라인으로 진행이 되다가

이번 에피소드 업데이트로 인해 룬의 아이들과 비슷한 스토리 진행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어제 3시 업데이트 이후 계속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 ㄷㄷ

방금 보니 게임 종합 검색 순위 12위를 차지했네요..ㅋㅋㅋㅋㅋㅋ

테일즈위버 이솔렛 육성법, 스텟 정보를 구하는 검색들도 많이 하신 것 같구요

테일즈위버에 향수를 가지신 분들이 아직 많은듯!

[그러니 소프트맥스는 얼른 포립을 내놓아라]

 

어쨌든 이번 에피소드3와 이솔렛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테일즈위버에서 좋은 이벤트들을 준비한 것 같으니 살펴보도록 합시다

 

 첫번째 이벤트는 목표달성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5일부터 8월 25일까지네요

 

 첫번째는 네냐플과 달의 섬의 목표를 달성해야하는 이벤트인데요

200레벨 이상을 달성하고 에밀리의 다섯번째 과제를 클리어하고

에피소드3의 챕터1을 클리어하시며 된다고 하네요

두 목표를 클리어하면 자동으로 보상 지급 대상자에 포함되어서

추첨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목표 중 한 가지라도 클리어한 경우에는

위에 보이시는 4가지 아이템들을 모두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규 캐릭터 이솔렛의 목표 달성 이벤트입니다

이솔렛으로 만렙인 265레벨을 달성하시는 분들 중에서 명예 랭킹 순으로

3명을 추첨하여 이솔렛 전용 프로즌 무기와 넥슨 캐시 3만원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265가 너무 먼 세상 얘기이신 분들에게 적당한 목표달성 이벤트도 있는데요

이솔렛으로 70레벨을 달성하시면 달성한 모든 캐릭터에게 위의 3가지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적어도 70레벨은 꼭! 찍어야 할 것 같아요~

 

 마지막은 스크린샷 이벤트인데요

테일즈위버 홈페이지의 스크린샷 게시판에

네냐플, 이솔렛, 달의섬 제목으로

각 주제에 맞는 스크린샷을 찍어서 올리시는 분들께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전부 탐나는 아이템들이군요; ㅅ;

 

 그리고 10주년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입니다!

7월 25일부터 8월 22일까지 유저분들을 위한 특별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그동안 롱소드 샵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10개의 아이템이

10% 가격으로 판매된다고 합니다!오호

 

행사 품목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신기한 염색약, 텔포 스크롤, 재분 스크롤, 부화 단축 스크롤, 보물찾기 등등등

확실히 유용한 아이템들이 많이 들어있네요!

하지만 이 아이템들은 한 캐릭터 당 1회만 구매할 수 있으니까

기간제 아이템의 경우에는 적절한 때에 구입해서 사용하셔야 할 것 같네요~

 

 

테일즈위버가 이번 업데이트로 지금같은 큰 관심을 계속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솔직히 초보들의 진입 장벽이 높은 게임 중에 하나였는데요

이번에 네냐플 학원의 업데이트로 진입 장벽을 낮췄다고 하니까

저도 들어가서 플레이해봐야 할 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