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의 기사님 온라인과 출석체크 이벤트!!

 사이퍼즈가 플레이를 어려워하는 초보 유저들을 위해

여름 전투학교를 오픈한다고 하는데요

엄선된 50명의 모범 기사님에게 사이퍼즈에 대한 내용을 배울 수 있는

기사님온라인 이벤트를 진행된다고 하는군요

실제로 인터넷 질문에 사이퍼즈는 왜이렇게 어렵나요 라는 질문들이 자주 보였는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내놓은 이벤트인가봅니다ㅋㅋ

 

 사이퍼즈가 어려운 분들을 위한 기사님 온라인!

7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됩니다!!

 

 여름 전투학교 버스를 타는 방법입니다

운행 시간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8시간이구요

버스 운행 시간에 탑승 신청을 한 후 게임에 접속하여

기사님을 기다린 뒤 안내방송을 듣기 위해 스카이프를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그리고 기사님이 파티초대를 하면 수락을 하신 뒤

기사님의 친절한 설명을 들으시면 된다고 하네요

 

 버스에 탑승하려면 미리 탑승 신청을 하셔야합니다!

각 타임 별로 40석 씩 운행을 하기 때문에 빠른 손놀림이 필요하겠죠?ㅎㅎ

 

 마지막으로 나의 버스 탑승 기록인데요

버스에 탑승해서 기사님의 친절한 안내방송을 들은 뒤

탑승 후기를 작성해서 올리시면 초보자용 스타터팩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후기 작성은 최대 3회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이퍼즈에서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당

7월 25일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하는데요

매일매일 출석체크를 하시면 유용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출석체크 보상 아이템 안내입니다

매일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1만 달러와 함께 랜덤 럭키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구요

주말에는 특별하게 슈퍼 부스터 레어와 랜덤 럭키 아이템을

개근을 하신 분들에게는 유니크 슈퍼 부스터를 지급하고

아깝게 개근을 하지 못한 유저들에게는 50:50슈퍼 부스터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사이퍼즈가 어려워서 플레이하는 데 힘이 드셨던 분들은

기사님 온라인을 통해 사이퍼즈 잘하는 법도 배우시고!

출석 체크 하셔서 좋은 아이템들도 받아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