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번주 핫타임 시즌2 이벤트 소개

 방학 특수와 신의 아이 업데이트로 검색 순위 1위를 계속 차지하고 있는 메이플스토리가

이번주에도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주 핫타임 이벤트에선 어떤 선물을 받을 수 있을까요?

 

메이플 스토리의 핫타임 시즌2!

이번주는 7월 27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진행됩니다!

 

 7월 27일 오후 2시 30분에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해 있으면

누구나 핫타임 상자 1개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핫타임 상자에는 누구나 받을 수 있는 100% 지급 아이템과

당첨 아이템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100% 지급 아이템은 위에 보이시는 대로

륀느의 가호 교환권 1개, 인벤토리 슬롯 확장권 랜덤 1개, 군단장의 의자 1개,

그리고 혼돈의 주문서 등등등의 아이템이 있습니다

접속만 해도 주는 아이템인걸 생각하면 매우 좋은 보상이죠?ㅋㅋ

 

 그리고 당첨된 자만이 가질 수 있는 당첨 지급 아이템입니다

제로 안드로이드 교환권과 파프니르 무기상자, 골드라벨 장비 풀 세트 등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엌 역시 100% 지급 아이템보다 훨씬 좋은 아이템들이 가득가득 들어있습니다

꼭 당첨되고 싶네요ㅠㅠ

 

 당첨으로 받을 수 있는 RED 기념 용사의 뱃지와 붉은 손수건 아이템에 대한 정보입니다

자주 봤던 거니까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죠ㅋㅋ

 

핫타임 이벤트 주의사항입니다

방금 접속한 누구에게나 라고 쓰긴 했지만 1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해당된다고 하네요

2시 30분부터 31분까지 약 1분간은 접속을 유지하셔야 받을 수 있다는 것과

불이익을 당하실 수도 있으니 가급적이만 다른 일 하지 말고 필드에 계시라는 것

핫타임 상자는 그날 자정까지만 사용된다는 내용 등이 중요한 주의사항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도 메이플스토리의 핫타임 이벤트와 함께 보내셔야 할 것 같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