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드 코어 다크 소울 | 엘든 링 핵심 작곡가 - 프롬 소프트웨어 퇴사? 루비콘의 화염 예약 판매 시작

아머드 코어 다크 소울 | 엘든 링 핵심 작곡가 - 프롬 소프트웨어 퇴사? 루비콘의 화염 예약 판매 시작

 

프롬 소프트웨어 핵심 작곡가 퇴사하다

프롬 소프트웨어의 핵심 작곡가로 활동해 온 '키타무라 유카'가 프리랜서 전업 소식을 밝혔습니다.

 

 

 

개인 트위터에 따르면 키타무라 유카는 8월 프롬 소프트웨어를 퇴사해 프리랜서 작곡가로 활동할 예정인데요. 키타무라 유카는 2011년 프롬 소프트웨어에 입사해 사내 밴드 'FreQuency'의 바이올린 담당 및 다양한 게임의 작곡가로 활동해 왔습니다.

 

 

 

2012년 출시된 아머드 코어 V를 시작으로 다크 소울 2, 블러드본, 다크 소울 3, 세키로, 엘든 링 등 여러 굵직한 프로젝트에서 핵심 작곡과 편곡을 맡았습니다. 프롬 소프트웨어의 팬층 사이에서도 키타무라 유카는 여러 굵직한 OST를 작곡한 것으로 이름을 알려 왔는데요.

 

 

블러드본의 '레이디 마리아'나 다크 소울 3의 메인 테마, 시스터 프리데, 노예 기사 게일, 왕들의 화신 등 전세계 게이머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OST가 키타무라 유카의 작품이랍니다. 현악기와 오케스트라풍 음악 작곡에 조예가 깊은 것으로 유명하지요.

 

 

키타무라 유카는 프리랜서 활동을 통해 "앞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저를 표현하고 싶다"라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프리랜서 전환을 맞아 개인 사운드클라우드에 몇 가지 데모 곡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아머드 코어 VI 소식

한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PS5, PS4용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7월 2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는데요.

 

패키지 예약 특전 및 초회 동봉 특전은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의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으로 키 비주얼이 인쇄된 패브릭 미니 포스터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의 패키지 초회 동본판 특전, 다운로드판 예약 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체 파츠 및 오리지널 페인트 / 데칼로 구성된 기체 데이터 MELANDER C3 G13 특별 사양 TENDERFOOT을 증정합니다.

 

다운로드 버전 특전은 예약 구매 한정입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빈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머드 코어 다크 소울 | 엘든 링 핵심 작곡가 - 프롬 소프트웨어 퇴사? 루비콘의 화염 예약 판매 시작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도움을 받으신다면 제가 참 뿌듯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번에는 게임 전문 블로거 짱구가 더 퀄리티 좋은 게임 전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