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디아블로 4 빨간물약 후기! 직접 구매해서 마셔봤습니다

빽다방 디아블로 4 빨간물약 후기! 직접 구매해서 마셔봤습니다

 

블리자드가 디아블로4 출시를 기념해 빽다방과 콜라보한 음료 '디아블로 에너지 드링크'를 판매중이라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 음료는 디아블로의 세계관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 '치유 물약' 이른바 빨간물약을 모티브로 개발했는데요?!

 

카페인이 함유된 붉은 색이 감도는 레몬맛 스포츠 음료라고 합니다.

 

 

 

주말에 디아블로 빽다방 음료가 생각나서 저도 먹어보려고 집으로 주문해서 시켜봤어요.

 

아주 시뻘건 게 인상적인 비주얼을 갖고 있네요.

 

 

 

 

 

 

 

 

 

0123

레몬맛은 레몬맛인데 이온음료에다가 레모나C를 섞어준 듯한 그런 맛..? 달다구리한 레몬맛이 강하긴 했어요.

 

이온음료 + 달달 + 레몬맛

 

마시면서 이게 뭔가.. 박카스 맛인가.. 아니 절대 박카스 맛은 아님.. 레몬맛이 강함.. 별의별 생각이 들었네요.

 

 

 

 

 

저는 디아블로 음료 포스팅하면서 이미 칼로리 정보를 봐서 그런지.. 쉽사리 벌컥벌컥 마실 수는 없겠더라고요 ^^..

(400칼로리 넘음)

 

 

 

 

음료 한잔에 400칼로리 쯤이야 일도 아니겠습니다만.. 이런 이온음료를 마시면서 그만한 칼로리를 받아들인다는건.. 좀 그르네요 ㅎㅎㅎ (제가 운동 끝나고 자주 마시는 파워에이드는 완전 저칼로리..)

 

 

 

 

 

그래도 어떤가요. 맛만 있으면 됐죠! 저는 디아블로 빽다방 음료 누가 사준다 하면 기꺼이 마실겁니다. ㅎㅎ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빽다방 디아블로 4 빨간물약 후기! 직접 구매해서 마셔봤습니다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도움을 받으신다면 제가 참 뿌듯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번에는 게임 전문 블로거 짱구가 더 퀄리티 좋은 게임 전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