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얼리액세스 및 출시 날짜 시간 - 언제부터 플레이할 수 있을까

디아블로4 얼리액세스 및 출시 날짜 시간 - 언제부터 플레이할 수 있을까

 

디아블로 4가 이제 며칠 남지 않았으므로 게임 속으로 빠져들 준비를 하고 있다면 서버가 몇 시에 열리는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디아블로 4의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이 게임에 뛰어들어 악마를 처치하고 전리품을 얻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블리자드가 이 서버를 온라인 상태로 전환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죠. 정확히 언제 게임을플레이할 수 있는지 확인해 봅시다.

 

 

 

 

디아블로 4 출시 날짜 및 시간

공식 디아블로 4 출시 날짜와 시간은 전 세계 모든 사람에게 정확히 동일합니다. 이말인즉슨 시간대와 지역에 따라 다른 시각이 될 것을 말해주고 있죠. 디아블로 4는 6월 5일 오후 4시 PDT에 시작됩니다. 디아블로4의 모든 에디션 소유자가 여행을 시작할 수 있는 시간대이죠.

 

 

 

  • 오후 4시 PDT (6월 5일)
  • 오후 6시 CDT (6월 5일)
  • 오후 7시 EDT (6월 5일)
  • 오전 8시 한국 (6월 6일)

 

 

 

얼리 액세스 및 입장 방법

조금이라도 유리하게 게임에 참여하고 싶다면 얼리 액세스를 통해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입장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위에서 언급한 공식 출시 전에 디지털 디럭스 또는 얼티메이트 에디션을 사전 구매하는 것입니다.

 

디아블로4 얼리 액세스는 6월 1일 오후 4시 DPT에 전 세계적으로 시작되므로 아래 지도에서 해당 지역의 정확한 시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 오후 4시 PDT (6월 1일)

오후 6시 CDT (6월 1일)

오후 7시 EDT (6월 1일)
오전 8시 한국 (6월 2일)

 

 

 

 

 

디아블로4에서의 지옥처럼 좋은 시간

디아블로4를 받을지 말지 아직 고민 중이라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몇 게임 전에 게임의 시험판 버전을 사용해 보도록 초대했는데요. 게임 진행 중 리뷰를 통해 그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이 새로운 타이틀의 라이브 서비스 특성을 감안할 때 서버가 활성화된 후 게임이 어떻게 될지 보장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디아블로4는 플레이어들이 좋아하는 디아블로 공식을 발전시킨 진정으로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플레이어 무리와 공유하는 광활한 세계를 가지고 있어요. 디아블로4의 나머지 콘텐츠가 게임에 적용된 후에도 다른 것들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계속 플레이를 해보겠습니다. 6월 6일 한국시간 8시에 디아블로4가 PC, 플스5, 플스4 등을 출시됩니다. 정말 기대되네요.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아블로4 얼리액세스 및 출시 날짜 시간 - 언제부터 플레이할 수 있을까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도움을 받으신다면 제가 참 뿌듯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번에는 게임 전문 블로거 짱구가 더 퀄리티 좋은 게임 전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