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솜사탕 공방 공략법 미니게임 포션피라미드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한글날 연휴가 지나고 이제 다시 월요일입니다,,,!
안그래도 월요일이라 기분이 좋지는 않은데, 자고 일어나니까 눈 속에 뭐가 있더라구여,,,

근데 검색을 해보니 아무래도 다래끼같아요,,, 눈병 아닌가 정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래끼라고하니 넘나 무섭네여,,, 처음 나봐서 이 불편함이 넘나 낯설어요 흑흑

좀이따 안과를 가려구요 흑흑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이야기로 시작해볼까요?ㅎ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 풀문파티 이벤트로 이용가능한 솜사탕 공방,,,!
이용해보셨나용?

솜사탕 공방을 통해 데미지스킨, 라이딩, 의자 등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실 수 있는거 아시쥬?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쨰 게임 소식은 솜사탕 공방 공략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솜사탕 공방은 당연히 솜사탕으로 이용하실 수 있겠죠?

메이플스토리 포션피라미드 미니게임을 통해 솜사탕을 획득하신 후,

 공방을 이용해 핫한 보상을 챙겨받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참여방법은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알림이로 요정학원 엘리넬의 특별한 초대 퀘스트를

 완료하신 모험가님에 한해서 풀문파티장 보름달 아래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거기서 npc 요정 에포니를 통해서 미니게임 포션피라미드를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미니게임 포션피라미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포션피라미드에서는 총 30여개의 포션을 만나실 수 있는데,

해당 미니게임을 시작하게되면 12개씩 3분께 랜덤하게 포션이 나뉘어진다고 합니다!
그렇게 3분이 돌아가면서 포션을 쌓아주시면 되는데,

같은 모양 위에 해당 포션을 이어서 쌓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1층은 종류와 관계 없이 그냥 쌓으실 수 있고, 특수포션 역시 종류와 상관없이 그냥 올리실 수 있는데,

특수포션 위로는 그 어떠한것도 올릴 수 없으니 전략적으로 사용하셔야겠죠?

 

그렇게 피라미드를 쌓으시며 해당 미니게임이 진행 될 수록 점수가 쌓이게되고,

점수 순으로 순위도 매겨지게 되는데,

점수가 동일하다면 먼저 달성한 분이 더 높은 순위를 가져가게되고,

포션피라이드를 모두 완성하시거나 아무도 못쌓게되면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미니게임은 종료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본 미니게임은 3라운드로 진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고,

포션의 모양도 사진으로 확인가능합니다!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보상을 확인해볼까요?

 

 

1, 2, 3위 순서에 따라 솜사탕의 개수도 차이가 발생하는데요?

솜사탕을 통해 공방에서 멋진 보상을 만나보세요!
그럼 미니게임 유의사항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포션피라미드는 완전히 종료된 후 무조건 NPC 요정 에포니를 통해 퇴장해주셔야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솜사탕 수급이 원활하지 못할 수도 있는데,

그럼 너무 화딱지가 날거같지 않나용,,,?

 

 

그리고 제한시간동안 아무것도 뭔가 액션이 없으면 메이플스토리에서 자동으로 진행되는데,

그렇게 3회 자동 플레이되거나 중도 종료 시 패널티를 받게되는데,

패널티는 15분간 미니게임에 참여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이플스토리의 솜사탕은 하루에 최대 100개까지만 수급 가능한거 아시쥬?

아무리 1등하셨어도 딱 그날 100개까지만 받으실 수 있고,

오버되는 솜사탕은 그대로 의미가 없어지게 되는 것이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의 다양한 아이템 정보 및 시세를 확인해보고 싶으신가요?

아래의 바로가기를 CLICK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