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캐시 업데이트, 한글날 얼굴장식 상자를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어느새 시간이 벌써 세시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좀 늦게 온 느낌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내일이면 벌써 한글날이에요,,, 넘나 소오름이지 않나용?ㅎㅎㅎㅎ

이번주 내내 기다렸는데 드디어 한글날이 내일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문제는 다음주부터일거 같네요,,,,ㅎㅎㅎㅎ

이번주야 뭐 목요일지나면 끝인데, 다음주부터가 문제네요,,,

어떻게 꽉찬 일주일을 보내야할지가 걱정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그럼 이번 한글날 연휴를 우리 모두 제대로 불태워보자구여,,,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캐시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에서 한글날을 맞아 얼굴장식 상자가 업데이트 되었는데,

1,090 캐시로 10월 14일까지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그럼 메이플스토리에 업데이트된 캐시아이템!
한글날 얼굴장식 상자 구성 아이템을 함꼐 확인해볼까유?

 

 

ㅇㅂㅇ, ㅇ_ㅇ, ㅇㅅㅇ, ㅅㅂㅅ, ㅅ_ㅅ, ㅅㅅ 얼굴장식

 이렇게 총 6가지로 상자가 구성되어있는데,

한글날 얼굴장식 상자를 통해 위의 6가지 얼굴장식 중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어떤게 가장 맘에 드시나요?ㅎㅎㅎㅎ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전해드리는 해당 캐시 아이템 구매 시 참고해주셔야하는 사항입니다!

 

 

마일리지 사용과 적립이 제한되고, 구매 금액은 상자 오픈 시 MVP 구매금액에 반영된다고 합니다!
넥슨캐시로 구매하신 상자에서 획득하신 아이템은 사용하시기 전이라면

1회에 한해서 다른 분들과 교환이 가능하다고하며,

각각의 아이템은 확률이 동일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캐시 업데이트 외에도 한글날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오직 한글날 단 하루동안에만 진행 가능한 이벤트인데요,

한글날에 맞게, 맞춤법 문제 정답맞히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ㅎㅎㅎ

근데 아시쥬,,? 맞춤법이 생각보다 어렵다는거,,,ㅎ

한번씩 카톡하다 헷갈리는거 나와서 검색하고 보내고 이런거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ㅎㅎㅎ

 

 

참여방법을 소개해드리자면, 메이플스토리 NPC 카산드라를 통해 2개의 미션을 참여하실 수 있고,

퀘스트를 수락하신 후 미션을 완료해 보상을 받으시면 되는거에요!ㅎㅎㅎ

보상으로는 선택 한글 얼굴 장식 상자와 데미지 스킨상자를 드리니 꼭 참여해보세용!

그럼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의 다양한 아이템 시세와 핫한 게임 정보들이 궁금하시다면?

매니아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