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시즌9 경쟁전 업데이트, 솔로모드를 즐기세요!

안녕하세요!ㅎㅎ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오늘의 첫번쨰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ㅎㅎㅎ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여? 저는 이번주는 이상하게 입맛이 없네요,,,

저번주는 일부러 안먹었는데 이번주는 진짜 입맛이 없어서 안먹는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저녁은 그래서 고기로 단백질 보충을,,,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배틀그라운드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배틀그라운드에 시즌9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시즌9 경쟁전은 또 어떤 변화점이 있는지 업데이트 내용을 함께 확인해보도록 하자구요!ㅎㅎㅎ

배틀그라운드의 시즌9 업데이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당연히 시즌9를 맞아 기존 시즌8 경쟁전에서 획득하셨던 RP는 초기화되겠죠?ㅎㅎㅎㅎ

모든 게임들은 새로 시즌이 시작되면 당연히 티어등급을 새로 받아야하잖아요?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총 5번의 배치고사를 진행해주셔야하며,

여러분들의 시즌8 경쟁전 티어에 따라서 이번 시즌9의 티어가 영향 받는다는 사실은 알고계시죠?

또한 각 서버별 순위표도 초기화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배틀그라운드에서 전해드리는 경쟁전 업데이트 내용을 함께 확인해보도록 해용!

 

 

 

제가 제목에도 썼던, 경쟁전 솔로모드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솔로모드 역시 기존의 경쟁전 스쿼드모드와 규칙이 동일하다고 하는데,

 

최대 참여인원수는 64명이며, 레드존은 없고

일반매치보다 더 많은 아이템을 스폰받으실 수 있으며

 

가장 중요한,,,!
에란겔, 미라마, 비켄디, 사녹에서만 등장한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배틀그라운드에서 진행한 경쟁전 업데이트 내용은 뭐가 있을까요?

순위표 입성 조건이 다이아2에서 골드5로 좀 완화되었다고 하는데,

사실 조금은 아니고 이정도면 많이 완화된거 같아요ㅎㅎㅎㅎ

 

왜 배틀그라운드에서 이런 업데이트를 진행했을까요?

조건을 좀 완화시키면 더 많은 플레이어분들이 순위표에 들어오실 수 있겠죠?

그런 깊은 뜻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즌9 경쟁전 룰셋 업데이트도 진행되었다고 하는데,

 

 

알고리즘을 업데이트해 기존보다 킬과 어시스트로 획득하실 수 있는

 점수가 무려 오십프로나 증가했다고 하네용!

 

그리고 사녹 블루존 밸런스 조정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배틀그라운드의 다른 맵들에 비해 유독 사녹에서는 자기장 2페이즈에서의 사망률이

너무 높았는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 블루존 밸런스를 조정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는게 좋겠네용!ㅎㅎㅎ

 

그럼 배틀그라운드 시즌9 경쟁전 업데이트 관련 내용은 이쯤에서 마무리하고,

그럼 저는 다른 게임 소식으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