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환수패수 이벤트 보상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하 진짜 오늘 첫번째 소식으로는 뭘 전해드릴지 정말 한참을 찾았네요,,,ㅎ

하,,, 오늘 진짜 좀 졸린거 같습니다,,, 점심에 칼국수를 먹어서 그런가 ㅜㅜㅜ

꼭 지금 짜장면 먹었을때랑 같은 느낌이에요 ㅜㅜㅜ

오늘 저녁에는 친구랑 밥먹고 운동 좀 하다가 영화보러 가야게쓰요,,,ㅎㅎ

정말 살면서 이렇게까지 영화를 안보고 사는건 또 처음이에요,,,

저는 집근처에 영화관이 있어서 어렸을떄부터 그냥 친구들이랑 영화 한편씩 보고 집가고,

 카페에 있다가 영화보러가고 등등 게임만큼은 아니여도 볼만한 영화는 거의 다 보고 살았는데,

지이인짜 개봉하는 영화도 마땅히 볼만한게 없고, 코로나 터지고 영화관을 딱 한번 갔었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저는 가운데 자리 앉으면 사람들 왔다갔다하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되도록 혼자나 둘이 앉는 자리를 앉는데ㅋㅋㅋㅋㅋ

그런곳으로,,,  팝콘은 원래 영화볼때 뭐 잘 안먹어서 마스크 벗을 일이 더더욱 없더라구요,,,

그냥 어디에 있던 마스크 꼭 착용하고 손 잘씻는게 답인거 같아요 ㅜㅜㅜ

오늘의 시작은 바람의나라 연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바람의나라 연에서 새로운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시준패수 이벤트가 아닌, 환수패수 이벤트로요,,,!

그럼 환수패수 이벤트 보상을 총정리로 안내해드릴테니, 오늘의 첫번째 게임소식을 시작할게요!ㅎㅎㅎㅎㅎ

바람의나라 연의 해당 이벤트는 9월 23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는데요,

 

어떻게 참여하냐면?

 

 

바람의나라 연 인게임에서 환수패수를 선택해주신 후, 임무를 수행해주세요~!

임무를 수행하시고 나면, 시준패수 경험치를 얻으실 수 있잖아여,

그 경험치를 모아서 시준패수 레벨을 달성하시고,

그 다음엔 보상받기 버튼을 눌러서 보상을 획득하세요~

보상은 바람의나라 연에서 우편함으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이래도 이해가 잘 안기신분들을 위해 좀 더 상세하게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바람의나라 연에서 준비한 시준패수용 임무와 임무별로 획득하실 수 있는 시준패스 경험치량은

첫번째 '수행자 임무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아마 다 아실 기본 보상은 넘어가고,

추가보상과 레벨 상승이 있답니다!

추가보상은 환수패수를 이용하실 떄, 시준패스 레벨에 따라서 추가보상을 받으시는거에용!

레벨 상승은 붉은 보석 지급하신 후 다음레벨로 상승하는 것입니다~

 

그럼 바람의나라 연 환수패수 이벤트 보상을 보여드릴게요~!

 

 

레벨에 따라 기본 보상 및 업그레이드 보상을 한눈에 보기 쉽게 파악하실 수 있게

 위의 표로 보여드리니 필요하시다면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이용 시 혜택받으실 수 있는 아매의 이벤트 정보 같이 남겨드릴테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

눌러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