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모바일 사전예약 쿠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워후,,, 잠깐 밖에 봤는데 갑자기 무슨 비가 쏟아지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산이 있길래 망정이지 없었으면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는 유난히 비가 많이 내리는거 같아요 ㅜㅜㅜㅜ흑흑

넘나 싫은것,,, 저는 원래 비를 좋아했지만, 너무 많이 내리다보니까 이제 비가 너무너무 싫어졌어요 ㅜㅜㅜ

오늘하필 운동화도 물 잘들어오는걸로 신고 나오고 바지도 거의 바닥 청소하는 길이인데 ㅜㅜㅜㅜㅜㅜㅜㅜ

흐엉,,, 좀이따는 그치길 바라며,,, 오늘의 두번째 게임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루나모바일에서 사전예약을 드디어 오늘 오후 2시에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약 한시간 전에 오픈했어용ㅋㅋㅋㅋㅋㅋ

그럼 루나모바일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고, 사전예약 쿠폰을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루나모바일은 온라인mmorpg게임 루나 온라인 원작을 바탕으로한 신규 모바일게임으로,
위의 사진에서도 약간 느끼셨겠지만, 좀 큐티,, 귀염,,, 이런 느낌의 캐릭터가 등장할 뿐만 아니라
코스튬, 넓은 월드맵, 던전, 수많은 퀘스트 등으로 캐릭터를 육성하고,

아이템 제작, 매매, 커뮤니케이션 등 여러가지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다고 하는데,

넘나 기대되지 않나요?


또한 루나모바일의 국내출시일은 9월 중으로 아직 확실히 뜬건 아닌데,

현재 태국에서는 이미 정식 서비스 중이라고 합니다!

그럼 루나모바일의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모집기간은 아까 말했듯,,!
오늘 오후 2시에 오픈했으니 오늘까지겠쥬?ㅎㅎㅎ

그리고 런칭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사전예약하시면 보상으로 루나모바일의 한정판 코스튬을 받으실 수 있는거 같은데,

문자로 쿠폰을 보내드리니 핸드폰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주셔야겠네용ㅎㅎㅎ

그리고 사전예약 쿠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핸드폰 인증하시면 무기강화, 강화석 획득이 가능한데요!
무기 강화 순위에 따라서 다양한 경품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핸드폰 인증 로그인하시면 매일 강화석 5개를 지급해드리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시면 최초 1회에 한해 강화석 10개를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보상도 1위부터 5000위까지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애플워치, 에어팟프로, 노트북, 등 좋은 경품들이 사진에 나와있군요 ㅎㅎ

 

 

또한 루나모바일 사전예약자 수 달성 인원에 따라서 여러가지 혜택을 드린다고합니다!ㅎㅎㅎ

최소 10만명부터 최대 50만명 달성까지,,!

다양한 보상을 준비해두었다고하니 많이 해주셨음 좋겠네유,,ㅎ

 

 

마지막으로 최근 소식을 가장빨리 받으실 수 있고,

이벤트 소식도 확인하실 수 있는 곳은 바로 공카쥬?ㅎㅎㅎ

공카가입하신 후 여러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