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비불패m 사전예약 쿠폰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영ㅎㅎㅎ

벌써 시간이 3시가 되어간다니,,, 참 빠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원래 수요일은 진짜 시간이 넘나 안가는데ㅋㅋㅋㅋㅋ 이번주는 전반적으로 금방 지나가는 느낌이네요!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신규모바일게임인 용비불패m 사전예약 쿠폰 이벤트 정리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선 사전예약 쿠폰 혜택을 알아보기 전에,

용비불패m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는게 좋을거같아요!
용비불패m은 줄거리를 따라서 전투를 진행하기 때문에 스토리가 탄탄할 게임일 것으로 기대되며,

여러분의 영웅 및 장비를 육성시키는 재미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모험 모드의 진행 상황에 따라 여러 컨텐츠를 만나실 수도 있다고 하네용
그리고 무한성이라는 컨텐츠가 있는데 적을 처치하고, 최상층에 도달하시면 되는 내용같아요!
매 층에서 최초로 클리어 시 보상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용비불패m은 이밖에 요일수련장, 도적단 토벌, 현상금 사냥, 금전보,

 비무대회, 무림 비무대회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다고 합니다!ㅎ

 

그럼 이제는 사전예약 쿠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용비불패m 사전예약 시 쿠폰을 통해 어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까요?

 

 

우선 사전예약의 기간은 8월 11일부터 진행되었었는데요,

용비불패m 정식런칭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사전예약 쿠폰을 통해 장비소환 패키지 + 사전예약 전용 보물상자 + 테두리를 받으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위의 사진속에 나온 쿠폰 이벤트는 제가 방금 위에서 안내한 쿠폰에 대한 내용같으니 넘어가도록 할게요!ㅎㅎㅎㅎ

휴대폰 번호 입력하실때 그 번호로 쿠폰 지급되는거 다들 알고계시죠?ㅎㅎㅎ

꼭,,,!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합니다~!

 

그다음은 깜짝 선물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용비불패m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랜덤하게 깜짝 선물이 뜬다고 하는데요?

어디에 있는지 저는 못찾겠는데,,,

랜덤 깜짝 선물 뜨시는 분들은 완전 행운이네여ㅎㅎㅎ

 

그다음 마지막 이벤트,,!

용비불패m 공식카페 가입해주세요~!

 

 

공식카페 가입하고 용비불패m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출시 전에 미리만나보세요~!
또한 카페회원 20,000명 돌파 시 보상이 업그레이드 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자세한 내용은 용비불패m의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고하네용ㅎㅎㅎㅎ

그럼 두번째 소식까지 마치고, 마지막 게임이야기만 남았군요,,,ㅎ

호다닥 전해드리러 다시 오겠습니다!ㅎ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여러분~~~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