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미리보기! 신규대륙/모드/필드보스 등장!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역시 오후에는 커피를 먹어야해여,,,

예전에 처음먹을땐 아메리카노 신문지맛 난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

이제 없으면 상상하고 싶지도 않아여ㅋㅋㅋㅋ 거즘 만병 통치약,,

졸릴때도, 배부를때도, 술병났을때도 아이스아메와 함께면 다 해결할 수 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영ㅎㅎㅎ

트라하가 4월 16일에 드디어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는데요!!!
정말 시간 빠르네여,, 오픈한다고 한게 엊그제 같은데 언제 1주년되서 업데이트도 진행하는지,,,!

 

 

어쨋든! 오늘 공카에 올라온,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미리보기 정보를 전해드릴게요~!
신규대륙/모드/필드보스/서버 등 다양한 업뎃을 통해 트라하님들과 1주년을 확실히 맞는거 같네요ㅎㅎ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대규모 업데이트 첫번째 내용으로는 에피소드2와 함께 신규대륙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리스타니아의 북서쪽, 짙은 안개가 드리워진 비밀의 대륙.

'위기의 땅 노스테라'를 만나보세요!
신규대륙에는 다양한 종족들이 살고 있는데,

안개가 사라진 후 발터가 우르크 군단을 이끌고 침략해 질서가 무너지고 있다고 합니다!

트라하님들이 우르크 군단의 침략을 처치해주세요!

 

트라하의 1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된 신규대륙 노스테라의 PVP지역인 '빼앗긴 땅 아탈라스'도 같이 업데이트 됩니다!

발터는 먼저 힘을 시험하기 위해 아탈라스 지역을 타겟으로 삼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탈라 족은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말았는데요! 트라하님들께서 도와 발터의 다음 공격을 막아주세요!

 

그다음엔 'PVE지역 '늘푸른 광야 케일란드'

케일 유적 평야를 중심으로 넓게 펼쳐진 대지가 있는 곳입니다!
케일란드의 기이한 현상 및 숨겨진 음모를 확인해야하는 곳이기도 하네요?ㅎㅎ

 

 

신규대륙 노스테라의 자유 중립 도시 '마법사의 도시 데로스'도 만나보세요~!
리스타니아 대륙에서 노스테라 대륙으로 이주한 마법사 협회 소서리어티가 머물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ㅋㅋ

 

 

그다음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트라하는 무기 및 전문기술이 60레벨로 확장되고,

신화등급이 추가된다고하고 더불어 특성이 확장 및 개편된다고 합니다!

신규대륙에서 더 강력해질 트라하님들을 기대해주세요ㅎㅎ

 

 

그리고 여러분들의 성장을 돕기 위한 신규 소환수, 펫, 탈것이 업뎃 된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을 통해 모리, 녹스, 알렉산더를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알렉산더 넘나 귀여워요 황제펭귄이라는 말이 정말 찰떡같이 어울리네여!

 

그다음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왕국의뢰 컨텐츠 신규 모드

'대도시 데로스 대침공 모드'가 추가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신규지역 필스보스인 '코스마, 아이다누'가 업뎃 된다고 하는데요?

코스마는 아탈라스 지역 신규 필드보스로 '혼돈의 가디언'이라고 하며

아이다누는 케일 지역 필드보스로 '잿빛 파괴자'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트라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4월 16일 진짜 1주년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