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리버스 업데이트! 사전예약 참여하시고 혜택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어느덧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ㅎㅎㅎ

오늘은 월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시간이 굉장히 빨리가는거 같아연,,ㅎ

달력을 보니 어느덧 다음주에 선거가 있는 날이더라구요??!ㅎㅎ

코로나때문에 선거운동을 크게 못해서 그런지 아침에 차타고 갈때 말고는 볼 일이 딱히 없는거 같아요,,ㅎ

ㅋㅋㅋㅋㅋ그 춤보는 재미도 은근 있었는뎅,,,ㅎ 저는 이번에도 사전투표하고 수요일에 줄 안기다려야겠어요,,!
토요일에 나갈일 없으면 사전투표 안하는데 어짜피 나가야하니까 겸사겸사 사람 없을때 하는게 좋은거 같더라구요,!!

투표날 선거하면 생각보다 줄을 좀 기다려야해서 왠만하면 사전투표 하려고 하는 편입니다,,ㅎ

수요일에 사정상 투표 못하시는 분들은 꼭 토요일에 잠깐 짬내서 투표하세용!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에픽세븐의 리버스 업데이트 관련 소식인데요?

사전예약 참여하시고 다양한 혜택 모두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RPG 에픽세븐이 리버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월드 아레나 정규 시즌 오픈을 핵심으로 한다고 합니다!

에픽세븐 에피소드2의 10번째 챕터 '외곡된 차원'도 새롭게 선보이고,

길드 대전 콘텐츠 '기사단 전쟁'의 정규 시즌을 오픈 하는 등

번 리버스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 많이 기대되시쥬?ㅎㅎㅎㅎ

사전예약 페이지도 오픈했다고 하니, 참여하시고 보상을 플렉스 하세요!

 

에픽세븐 리버스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15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참여하시고 성약의 책갈피, 하늘석, 테라 판타스마를 받아보시기 바래요!ㅎㅎ

사전예약은 핸드폰 번호 입력하시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진행되는거 같더라구요!ㅋㅋㅋㅋ

 

 

에픽세븐 리버스 업데이트 기념, 사전예약 유의사항으로는?

IOS 단말기에서 쿠폰사용이 불가하며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고 하며

 나머지 3가지 사항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어여

 

그럼 뿐만 아니라 준비된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닷ㅎㅎ

먼저 4월 한 달간 7번 출석달성하세요!

 

그럼 4~5성 영웅 소환권을 비록한 75레벨 전설 장비 세트 등 꿀같은 보상을 지급받으실 수 있어용

 

 

그리고 에픽세븐에 16일 이상 접속하지 않으신 분들~!

리버스 업데이트를 맞아 오랫만에 복귀해주시는 분들 많이 계실거 같은데요?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복귀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을 확인하세요!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및 공유하기 눌러주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ㅎㅎ

페이스북으로만 진행되니 참고해주세연!ㅎㅎㅎ

저는 페북 비번까먹어서 1년 동안 접속을 못하고 있어요 ㅜㅜㅜ

 흑흑 계정을 새로 하나 만들던가 해야겠네용!ㅠㅠ

그럼 이상으로 사전예약 및 이벤트 관련 소식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