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1주년 전야제 이벤트 : 미션완료하고 다양한 보상 플렉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역시 비오는날엔 면이 맛있어요ㅋㅋㅋㅋ 점심에 라면을 먹었는데 넘나 맛있는것,,,ㅎㅎㅎ

휴 그런데 날씨가 습한데 마스크 끼고있으려니까 넘나 답답하더라구요 ㅜㅜ

흑흑 겨울에는 그래도 추워서 잘 못느꼈는데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마스크착용에 더 불편함이 생길거 같아서 걱정이에요 ㅜㅜ

그래도 껴야하니까 뾰족한 방법은 없겠지만 ㅜㅜ

다같이 힘내자구요 화이팅..!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트라하의 다가오는 1주년을 준비하기 위한 전야제 이벤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미션완료하고, 다양한 보상을 만나보세요!

 

 

트라하의 1주년 전야제 미션이벤트는 4월 15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와 벌써 트라하가 1주년이라니,,, 사전예약하시라고 글 올렸던거 같은데,,,ㅎ

어느새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되었네요?ㅎ

 

 

해당 전야제이벤트 기간동안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하시면 되는 심플한 내용입니다~

 

 

트라하에서 준비한 보상은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ㅎㅎㅎ

회복약, 무기강화석, 혼돈의 마력구, 마력의 근원, 다이아 상자등!

정말 다채롭게 준비되어있죠?ㅎㅎㅎㅎ

 

 

이렇게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기 위한 미션도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미션에 따른 보상은 위의 사진을 통해 참고해주신 후

열심히 1주년 기념 전야제 이벤트를 참여해주세요~!

 

그리고 모두 완료해주신 트라하님들께는 전설 정령카드 소환상자 2개를 또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1주년 전야제를 알차게 즐기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이만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이번주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올게여~!